•직무

Technical Art


•업무내용

0. 프로젝트 개요
셀 애니메이션 느낌의 고퀄러티 모바일 3D 액션 게임을 개발 중입니다. 최고의 비주얼을 추구하는 야심찬 개발자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업무내용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 주요업무내용
a : 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 프로그램팀의 기술적 한계와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는다.

b : 그래픽 기술 활용
- 그래픽 기술이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아트팀에 기술적 조언을 한다.

c : 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 그래픽 리소스가 효율적으로 개발/유지될 수 있도록 최적의 개발 프로세스 및 사용 툴을 결정한다.

d : 실시간 그래픽 기술 관리
-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e : 실시간 그래픽 기술 개발
- 새로운 실시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한다.

f :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그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g : DCC 툴 활용 최적화
- DCC 툴의 스크립트 또는 SDK를 활용하여 그래픽 리소스 개발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