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UI


•업무내용

1. 업무내용
UI기획 및 UX오더에 맞추어 게임내의 GUI의 전체 비주얼 요소를 디자인하고 기타 제반 리소스를 제작

2. 주요업무내용

a : UI 스타일의 제시
- UI개발 과정 초기에 시장 트렌드를 읽고 해석하여 유효한 시장성과 UI로서의 편의성 그리고 기본적인 심미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UI의 비주얼 기획과 제시한다.

b : UI 프로덕션의 수립 및 운영
- UI/UX 기획 프로그램 파트와의 프로토콜을 설정하여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한다.

c : UI Grid & Order 의 수립
- UI 비주얼을 연출함에 있어서 그 근본적인 규칙성과 비주얼의 일원화된 아이덴티티 및 미려한 심미성을 제어하고 한정짓는 비주얼 객관화된 비주얼 규칙을 수립함

d : UI R&D를 통한 대안 제시 및 혁신
- 창의성과 통찰을 바탕으로한 UI 비주얼 R&D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심미성 양면으로 참신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법을 모색한다.

e : 기초적인 묘사능력과 생산능력
- UI구성 요소를 묘사하고 생산하는 과정에 있어 그 묘사의 수준을 유지하며 기간내 생산을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