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마케팅매니지먼트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각 프로덕트의 런칭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 기획/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마케팅 제반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매출신장을 극대화


2. 주요업무내용

a : 마케팅 기획
- 신규프로덕트 및 기존 프로덕트들에 대한 STP 전략수립, 단계별 전략 수립 등 마케팅 전략의 현실화를 위한 마케팅 기획을 수립

b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광고기획/프로모션기획/온오프라인 이벤트기획 등 마케팅 기획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수행하며, 이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대행사 선정/관리 등 대내외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수행

c : 브랜드 구축/관리
- 각 프로덕트 고유의 브랜드를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conceptual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수행, 장기적으로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함

d : 공동마케팅 진행
- 채널링 등 파트너사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매출증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할 뿐 아니라, 공동타깃또는 게임의 잠재/유력 타깃을 보유한 타깃에게 새로운 접근을 하기 위한 타 산업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기획/수행

e : 오프라인 행사
- 지스타 등 게임전시를 기획/실무 진행을 수행하며, 이를 위한 각 프로덕트들 담당자들과의 내부 커뮤니케이션 뿐 아니라 대행사 선정/관리 등 외부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