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Animator


•업무내용

1. 업무내용
프로젝트의 성격과 방향성에 맞는 애니메이션 리소스를 제작 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 해 낸다.


2. 주요업무내용

a : 키 애니메이션 작업
- 게임 제작에 필요한 캐릭터/몬스터/환경 오브젝트 등의 애니메이션 리소스를 컨셉과 개발 환경에 맞게 제작 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 : 리소스 셋팅 / 관리
-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한다.

c : 테크니컬 관련 업무 / R&D
- 개발 환경 및 엔진 특성에 맞는 리소스 제작 과 관리의 방법을 제시하고 필요한 사안/문제에 대해 R&D를 진행 한다.

d : 페이셜 애니메이션
- 캐릭터 및 크리쳐들의 얼굴에 감정표현을 위한 셋팅을 하고 애니메이팅하며 이와 관련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e : 영상 연출 / 제작
- 게임에 포함되는 컷씬 및 인게임 무비 등의 영상의 제작을 담당한다.

f :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 인력 관리
-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 제작을 위한 업무를 구분하고 이를 위해 효율적인 프로세스 를 구성 / 인력을 배치 하고 관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