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서비스
게임을 불편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에 관련 된 업무.
- 게임 컨텐츠/이벤트 기획
- 게임 문의: 이메일 또는 유선을 통해 접수 된 문의 사항에 응대하여 고객의 고민 해결
- 게임 개선: 동향/문의/데이터를 분석하여 게임서비스를 개선하여 위기/위험 요소 예방
- 커뮤니케이션: 게임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공지, SNS, GM활동 등)
- 게임 모니터링: 게임서비스 과정에 생산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대응

2. 게임QA
게임에 특화된 소프트웨어 테스팅 기법으로 게임의 품질을 높이는 업무.
- 테스트 관리: 일정 계획, 테스트 환경개선, 테스트 케이스 설계 등
- 다양한 테스트 실행: 기능 테스트, 호환성 테스트 등
- 서비스 관리: 정식 서버패치, 정기점검 관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