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Worldbuilding


•업무내용

1. 업무내용
설정을 바탕으로 월드에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함으로써 최적화된 고퀄리티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월드제작, 연출
- 월드제작에 필요한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요소를 극대화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b : 게임컨텐츠 강화
- 기획/아트의업무 간 업무공조체계를 바탕으로 하여 월드제작시 레벨디자인요소를 반영하여 게임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c : 게임환경 최적화
- 월드제작시 게임부하를 고려하여 자연물, 인공물의 적절한 배치를 함으로써 게임 환경을 최적화한다.

d : 엔진기능 활용
-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e : 유지보수, 운영
- 지속적으로 엔진의 성능을 높일수 있는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버그를 찾아 없애며 업데이트를 통해 비주얼효과를 극대화하고 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