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글로벌 매체 컨택 및 관리
~ 글로벌 유저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매체들을 리서치, 컨택
~ 매체의 퍼포먼스, 레퍼런스 등을 취합하여 매체 퀄리티 판단 및 집행 플랜 구상
~ 광고 라이브 이후 관리, 커뮤니케이션

B. 매체 집행 및 효율 분석
~ 게임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광고 머티리얼 기획
~ facebook, google과 같은 매체를 통해 캠페인을 직접 세팅
~ 광고 효율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캠페인을 관리, 예산 재분배
~ 집행된 광고 데이터 취합 및 효율 분석

C. 유저 퀄리티 관리
~ 마케팅을 통해 유입시킨 유저의 인게임 동향 파악
~ 해당 게임의 로얄유저로 판명될 수 있는 기준을 세우고 트래킹
~ 위의 기준을 기반으로, 해당게임의 로얄유저를 데려올 수 있는 매체인지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