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System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의 규칙과 시스템을 설계하고 밸런싱하여 재미있고 견고한 게임의 근간을 만든다.
게임의 코어 시스템과 보상 체계의 설계, 아이템 컨텐츠를 디자인하고 개발하여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경험을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시스템 방향성 설계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스템 구조를 설계한다.

b : 아이템 디자인 방향성 설계
- 아이템 디자인 전반에 대한 방향성을 설계하고 정책을 디자인

c : 게임의 코어 시스템과 보상 체계의 설계
- 코어 시스템과 보상 설계 전반에 연계된 플레이 경험을 설계하고 정책을 디자인

d : 룰 디자인
- 게임에서 사용되는 각종 룰을 견고하고 재미있게 설계한다.

e : 데이터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의 역할을 설정하고 구조를 설계한다.

f : 제작 프로세스 관리
-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관리, 개선 등의 업무 수행

e : 스크립트 설계
- 전투, 경제 등 시스템의 동작에 관련된 스크립트를 설계하고 작성한다.

f : 팀 매니징
- 일정한 예산과 일정 안에서 시스템이 제작될 수 있도록 팀을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