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배경 원화가 (キャラクター原画家)
경력경력 3년 이상経歴3年以上
자격조건1. 3D 모델링을 위한 원화 제작
2. 게임 제작에서 원화가의 역할과 업무에 대한 높은 이해
3. 캐주얼 캐릭터/배경 컨셉 및 프랍 디자인에 능하신 분
4. 일본 캐릭터 일러스트 및 원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
5. 일본 시장 및 유저와 감성에 대한 뛰어난 이해
6. 일본 왕도 판타지 RPG(체인 크로니클, 발키리 커넥트, 누군가를 위한 알케미스트 등)에 대한 높은 이해
1.3Dモデリングのための原画制作
2.ゲーム制作に原画家の役割と業務に対する高い理解
3.カジュアルキャラクター/背景のコンセプト及びプロップデザインができる方
4.日本のキャラクターイラスト及び原画に対する高い理解度
5.日本市場及びユーザーと感性に対して優れた理解
6.日本王道ファンタジーRPG(チェインクロニクル、ヴァルキリーコネクト、誰ガ為のアルケミストなど)に関する高い理解度

■ 캐릭터/배경 모델링 (モデリング)
경력경력 5년 이상経歴5年以上
자격조건1. 일본 프로젝트 유경험자
2. 작업 속도가 빠르고 컨펌이 가능하신 분
3. 손맵 가능, 핸드 드로인 능력 보유, 형태감이 좋으신 분
4. 일본 캐릭터 일러스트 및 원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
5. 폴리곤, 텍스쳐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1.日本のプロジェクトの有経験者
2.作業のスピードが早いし、確認ができる方
3.ハンドペインティング、ハンドドローイングの能力保有、形態感が良い方
4.日本のキャラクターイラスト及び原画に対する高い理解度
5.ポリゴン、テクスチャーの最適化に対する理解が高い方

■ 이펙터 (エフェクト)
경력경력 1년 이상経歴1年以上
자격조건1.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모바일게임 FX 제작 가능자
2. 캐릭터 연출에 따른 연출 FX 제작
3. 타이밍 센스 및 툴에 대한 부담이 적으신 분
4. 게임 내 사용되는 각종 이펙트 제작(PC, 몬스터, 환경, 연출 이펙트 등) 가능
5. 캐주얼 리소스 제작 가능
1.Unityエンジンを利用するモバイルゲームFX制作ができる方
2.キャラクター演出に従う演出FX制作
3.タイミングセンス及びツールに対する負担が少ない方
4.ゲーム内使用される各種のエフェクト制作(PC、モンスター、環境、演出、エフェクトなど)可能
5.カジュアルリソース制作可能

■ 애니메이터 (アニメーター)
경력경력 2년 이상経歴2年以上
자격조건1.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2. 캐릭터 연출 및 컷씬 제작
3. 멋지고 유쾌한 캐주얼 리소스 제작 가능
4. 카메라 연출이 가능하신분 (필수사항은 아님)
5. 일본 시장 및 유저와 감성에 대한 뛰어난 이해
1.Unityエンジンを活用するモバイルゲームのアニメーション制作
2.キャラの演出及びカットシーン制作
3.格好良くて愉快なカジュアルリソース制作可能
4.カメラ演出が可能な方(必須事項ではない
5.日本市場及びユーザーと感性に対する優れた理解

■ UI디자인 (UIデザイン)
경력경력 2년 이상経歴2年以上
자격조건1. 게임 내 UI/UX 디자인 및 리소스 제작 및 NGUI 작업
2. 일본 시장 및 유저와 감성에 대한 뛰어난 이해
3. 일본 왕도 판타지 RPG(체인 크로니클, 발키리 커넥트, 누군가를 위한 알케미스트 등)에 대한 높은 이해
4. 캐주얼 리소스 제작 가능
1.ゲーム内UI/UXデザイン及びリソース製作、NGUI作業
2.日本市場及びユーザーと感性に対する優れた理解
3.日本王道ファンタジーRPG(チェインクロニクル、ヴァルキリーコネクト、誰ガ為のアルケミストなど)に関する高い理解度
4.カジュアルリソース制作可能

■ 공통 우대사항 (共通優待事項)
우대사항1. 일본 모바일 게임 상용화 경험이 있으신 분
2. 유니티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3.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4.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의 소유자
5. 조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분
1.日本モバイルゲームの商用化した経験をお持ちの方
2.Unityの使用経験のある方
3.円滑なコミュニケーションの能力
4.能動的で積極的なマインドの所有者
5.組織に肯定的な影響を与える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