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3D Environment Art


•업무내용

1. 업무내용
프로젝트의 설정과 아트디렉터의 방향성, 게임엔진의 표현한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배경 Asset을 제작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 3D Environmen Asset 제작
- 월드 설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게임엔진의 특성을 파악하여 게임아트로써 적합한 고품질의 배경 Asset을 제작한다

b : 아웃소싱 관리
- 지속적인 아웃소싱 업체 관리를 통해 내부 제작 리소스와의 이질감을 줄이고 퀄리티를 향상시킨다

c : 유지보수, 운영
- 배경 Asset의 지속적인 디버깅으로 게임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하고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d : 일정 관리 / 인력 관리
-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파악, 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일정을 배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