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UI


•업무내용

1. 업무내용
UI기획 및 UX 발주에 맞게 게임 내의 GUI의 전체 비주얼 요소를 디자인하고 기타 제반 리소스를 제공하는 직무로, 기능별 주목도와 변별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게임의 기능적 편의성을 향상시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간접적으로 강화

2. 주요업무내용

a : UI 스타일의 제시
- 시장 트렌드를 읽고 해석하여 유효한 시장성과 UI로서의 편의성 그리고 심미성을 충족시킬수 있는 UI의 비주얼 기획과 제시

b : UI Grid & Order 의 수립
- UI 비주얼을 연출함에 있어서 근본적인 규칙성과 일원화된 아이덴티티 및 미려한 심미성을 제어하고 한정짓는 객관화된 규칙 수립

c : UI R&D를 통한 대안 제시 및 혁신
- 창의성과 통찰을 바탕으로 한 UI 비주얼 R&D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심미성 양면으로 참신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법 모색

d : 기초적인 묘사능력과 생산능력
- UI구성 요소를 묘사하고 생산하는 과정에 있어 그 묘사의 수준을 유지하며 기간내 생산을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