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Contents Design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의 코어 시스템과 룰을 바탕으로 유저가 직접 플레이하는 컨텐츠를 디자인


2. 주요업무내용

a : 컨텐츠 디자인 방향성 설계
- 컨텐츠 디자인 전반에 대한 방향성을 설계하고 정책을 디자인

b : 인카운터 디자인 (Encounter Design)
- 전투 스테이지 컨셉을 설정하고, 등장 객체의 행동과 전투를 디자인

c : 스킬 디자인 (Skill Design)
- PC, NPC 및 몬스터등이 사용하는 스킬의 기능 및 연출을 디자인

d : 퀘스트 디자인 (Quest Design)
- 퀘스트 전반 기획, 세부 퀘스트 기획, 밸런싱 등

e : 밸런스 디자인
- 게임 내 각종 요소들을 디자인 의도에 따라 균형을 잡도록 설정

f : 데이터 입력과 관리
- 각종 단위 업무 상에 발생하는 데이터를 입력하고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