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Concept Art


•업무내용

1. 업무내용
게임기획과 아트디렉터가 제시한 아트컨셉을 이해 하고 분석하여, 수준높은 컨셉아트를 개발하고, 타부서의 아티스트가 게임소스를 제작 할 수 있도록 제작원화를 개발, 지원
2D이미지로 사용될 수준높은 리소스를 개발, 지원

2. 주요업무내용

a : Production Concept Art - Character(PC) Concept Art
-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SD캐릭터 컨셉 원화를 생산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캐릭터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

b : Production Concept Art - Creature Concept Art
- 아트 컨셉 방향에 대해 통일성 유지와 효과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통해 수준높은 SD Creature 컨셉 원화를 생산
타부서 아티스트들이 Creature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양산 시키기 위해, 관련 제작 원화를 개발

c : Production Concept Art - Item Concept Art
- 아트 컨셉에 맞게 게임내의 아이템류(Weapon, Accessory, etc) 에 대한 컨셉 디자인과 해당 컨셉을 기반으로 한 2D 아이템 리소스를 제작

d : 2D Illustration
- 게임의 그래픽 컨셉을 효과적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상품성있고 수준높은 퀄리티의 2D 카드일러스트를 개발 및 유지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