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br><center><table width="595" cellpadding="0px" cellspacing="0px" border="0px">

<tr> <td width="595" align="center" style="font-weight:bold; font-size:27px; letter-spacing:-1px; padding-bottom:3px; font-family:맑은 고딕; color:#616161;">넷마블네오 채용 안내</td> </tr><tr> <td height="168" align="center" style="font-size:14px; letter-spacing:-1px; font-family:맑은 고딕; padding:15px; color:#616161; line-height:1;"><p><strong>[넷마블네오 소개] </strong><br />
<b>넷마블네오</b>는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1,2' , '레이븐 중국/글로벌'<br/>
PC 온라인게임 '하운즈' 와 '클럽엠스타'를 서비스 하고있으며,<br/>
모바일게임 '리니지2' 와 ' 킹오브파이터즈' 서비스를 준비중인 게임 개발회사입니다.
<p> <br/> 네오(NEO)는 '새로움'을 뜻하는 그리스어입니다.<br />
기존에 없는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세상에 선사하는 넷마블네오가 되겠습니다.</td></tr></table> <table width="599" border="1px" cellpadding="7px" cellspacing="0px" bordercolor="#c0c0c0" style="border-collapse:collapse;" frame="below"><tr> <td width="46" height="30" align="center" bgcolor="#0066CC" style="font-family:맑은 고딕; font:bold 14px; border-right:solid 1px #FFFFFF;"><font color="#fffffff">부분</font></td>
<td width="31" align="center" bgcolor="#0066CC" style="font-family:맑은 고딕; font:bold 14px; border-right:solid 1px #FFFFFF;"><font color="#fffffff">부서</font></td> <td width="209" align="center" bgcolor="#0066CC" style="font-family:맑은 고딕; font:bold 14px; border-right:solid 1px #FFFFFF;"><font color="#fffffff">담당업무</font></td> <td width="247" align="center" bgcolor="#0066CC" style="font-family:맑은 고딕; font:bold 14px;"><b><font color="#fffffff">공통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font></b></td> </tr><tr>
<td height="100" rowspan="2" align="center" style="padding:5px; font-family:맑은 고딕; font-size:12px; border-right:solid 1px #c0c0c0;"><p><strong>킹오파<br/></strong></td>
<td align="center" style="line-height:1; padding:5px; font-family:맑은 고딕; font-size:12px; border-right:solid 1px #c0c0c0;"><p>기획
</p>
<td align="center" style="line-height:1; padding:5px; font-family:맑은 고딕; font-size:11px; border-right:solid 1px #c0c0c0;"><div align="left">
<p><strong>[스킬 콘텐츠 & 스킬 밸런스 기획] </strong><br />
- 파이터 스킬 기획<br/>
- Unity 사용 파이터 스킬 구현<br />
- 스킬 밸런스
<br />
<br />
<strong>[밸런스 & 시스템 기획] </strong> <br />
- 성장시스템의 밸런스 기획<br/>
- 게임콘텐츠 밸런스 기획<br/>
<br />
<strong>[레벨링 / 시나리오 기획] </strong> <br />
- 스테이지 레벨링<br />
- 스테이지 연출 기획<br/>
- 몬스터 AI, 스킬디자인<br/>
- 세계관, 스토리 및 주요 콘텐트(배경,몬스터 등) 콘센 설정<br />

</div></td> <td style="line-height:1; padding:5px; font-family:맑은 고딕; font-size:11px;"><p><strong>[스킬 콘텐츠 & 스킬 밸런스 기획] </strong><br />
- 스킬 기획 및 밸런스 경력 5년 이상이신 분<br/>
- 액션게임의 이해도가 높으신 분<br />
- 본인이 제작한 스킬의 게임플레이를 설명하실 수 있으신 분<br />
<br />
<strong>[밸런스 & 시스템 기획] </strong> <br />
- 밸런스 실무 경력 5년 이상이신 분<br/>
- RPG 장르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분<br/>
- MS Office를 활용한 문서 작성 및 기획 전달능력이 가능한 분<br/>
-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팀원간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가능한 분<br/>
-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br/>
<br />
<strong>[레벨링 / 시나리오 기획] </strong> <br />
- 레벨링 / 시나리오 실무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br />
- 몬스터를 패턴과 스킬을 단계적으로 설계하실 수 있는 분<br />
- 스테이지 구성을 연출을 고려해서 디자인할 수 있는 분<br />
- 시나리오를 설계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분<br/>
- RPG 장르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보유한 분<br />
<br />
<strong>[공통 조건 사항] </strong><br />
- 사전 인터뷰 첨부<br />
+사전 인터뷰 내용 : 잘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선정하고 그 이유를 기술<br />
+ 양식 없음
<br />
<br />
<strong>[공통 조건 사항] </strong><br />
- RPG 모바일게임 사용화 경력 보유자<br />
- Unity 3D 프로젝트 작업 경험자 우대<br />
- Office 활용 능력 상급자<br />
- RPG 개발 경험 자 우대
<br />
</tr> </table><br /> <br /><br><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