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 전략 수립
 1) 시장 분석
 2) 경쟁 게임 분석
 3) KPI 설정
 4) 실행 계획 수립

2. 프로젝트 일정 수립/관리

3. 게임 개선 제안
 1) 론칭 전 개선 제안
 2) 업데이트 방향성 수립
 3) 개발사 커뮤니케이션
 ※게임 순환구조 및 BM 설계, USP 극대화 개선 제안

4. 서비스 론칭 및 운영
 1) 론칭 전반 업무 진행
 2) 라이브 서비스 운영 업무 전반 진행

5. 지표 분석
 1) 론칭/이벤트/업데이트 후 지표 분석
 2) 분석 결과에 따른 중장기 전략 수립

6. 이벤트 기획, 진행
 1) 시즈널, 매출, 리텐션 등 목적에 부합하는 이벤트 기획 진행
 2) 개발사 및 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