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덕의 대표 개발작인 아바(A.V.A)는 2007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현재 한국을 비롯하여 일본, 대만, 중국, 북미/유럽 및 싱가폴/말레이시아 등 많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일본 및 대만 지역에서는 온라인 FPS 장르에서 독보적인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타이틀인 메트로컨플릭트(Metro Conflict)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PC Online FPS 게임으로, 2015년 6월 북미/유럽 지역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해외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레드덕의 모바일게임은 2014년 12월에 요구르팅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퍼즐 요구르팅 for Kakao’의 국내 출시 하였으며, 북미/유럽 지역을 비롯하여 글로벌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팅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게임 타이틀인 ‘요구르팅 스매시’는 2015년 9월에 국내 출시하였으며, 요구르팅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세 번째 모바일게임 타이틀인 ‘요구르팅: 무한방학의 비밀’은 학원 컨셉의 캐주얼RPG게임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순조롭게 개발 중인 ‘아바 모바일’은 아바 온라인의 배경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FPS게임으로,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4로 개발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레드덕 개발실에 합류하세요.
10년 간 축적된 게임개발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