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업무

1. 자사 출시 모바일 게임의 국내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집행 업무

- 국내/해외 출시 타이틀의 런칭 및 라이브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집행



2. 각 게임사업 PM 및 매체사와의 커뮤니케이션

- 각 게임사업 PM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마케팅 전략, 컨셉 발굴, 브랜딩 기획

- 국내외 PR, 광고, 마케팅 대행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실행 업무

- 각 게임별 마케팅 일정 관리 및 내/외부 조율



3. 마케팅 분석

- 매체별 마케팅 효율에 대한 측정 및 추후 전략 수립

- 국가별 시장 및 스토어 데이터 조사 및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