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이언트
- C++, C#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게임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수학/물리 기반 지식

- Unity 개발 경험 우대
- iOS, Android Application 개발 경험 우대


■ 서버
- C++ 사용능력
- TCP/ IP, Multi-thread 등의 개념 이해

- MySQL 및 Database에 대한 이해 및 대용량 처리 가능자 우대
- 다양한 DBMS, NoSQL 및 Cache 아키텍쳐 설계자 우대
- 분산서버 개발 경험 우대


■ 밸런스 기획
- 스테이지 밸런싱, 경제밸런싱 작업 가능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문서작성 능력

- 문화, 역사, 예술 등 인문학적 소양 우대
- 모바일 상용화 경험 우대

■ 시스템 기획
- RPG 시스템 기획 실무
-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 경험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및 문서작성 능력

- 문화, 역사, 예술 등 인문학적 소양 우대
- 모바일 상용화 경험 우대


■ AD/원화
- 게임 전반 아트 컨셉 제시 및 완성
- 아트 Asset 제작 파이프라인 구축
- 그래픽 전반에 대한 전문지식 보유

- 상용화 성공 경험 우대


■ 캐릭터 모델링
- 3DS Max, ZBrush, 포토샵 中 1개 이상 능숙
- 바디페인트 능숙
- 일본향 장비/코스튬 제작 콜라보레이션- 반실사 손맵 제작가능

- 텍스쳐링, 리깅 능숙자 우대
- 하이엔드 캐릭터 모델링 경험자 우대
- 미술전공자 우대


■ 배경모델링
- 3DS Max, ZBrush 사용 가능
- 공간의 이해 및 뛰어난 조형감각
- 사실적인 텍스쳐 능력 보유
- 일본향 스테이지 제작

- 원화 가능자 우대


■ 애니메이션
- 3D 애니메이션 경험
- 인체의 근육운동 및 관절처리에 대한 이해

- 애니메이션 카메라 연출 가능자 우대
- Unity 엔진 경험 우대
- 렌더링 영상애니메이션 경험 우대


■ FX/이펙트
- Unity 엔진 사용 경험
- 각종 Particle과 특수효과에 대한 이해도 우수
- 3DS Max, 포토샵 등 이펙트 리소스 제작 툴 사용

- 2D, 3D 이펙트 가능다 우대
- Unity 엔진 경험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