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를 찾습니다! – 컨셉 원화 아티스트]

안녕하세요.

(주)오올블루에서 훌륭한(Insanely Great) 게임을 함께 만들어가실 컨셉 아티스트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는 과거 C9, 검은사막, 에브리타운 for KaKao, 세븐나이츠 for KaKao, 리니지 이터널, Ubisoft 등의 프로젝트에서 가치 있는 경험들을 하셨던 동료분들과 함께 자율적인 일터를 만들고, 그런 일터를 무대 삼아 전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창조하자는 공동의 목적을 가슴에 품고 열심히 게임을 만들고 있는 게임 개발 전문가들의 공동체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헌터헌터'는 <횡스크롤 실시간 팀 액션 RPG>를 함께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최근 다음카카오(차이나)와 큰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게임의 메이저리그인 중국시장에 전세계 어느 나라보다 앞서 도전해보자는 그림 위에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까지 약 8개월 간 개발을 진행해왔고, 앞으로 약 7~8개월 간의 추가 개발과 테스트 후 연말에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 팀 규모는 26명에 UI 1분, 컨셉아티스트 2분, 모델러 2분, 이펙터 1분, 애니메이터 2분, TA 2분들이 아트팀에서 함께 하시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사람들의 가슴을 두드리는, 그래서 이름을 남기는 '명작'들을 지속적으로 창조하는 여행에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한 번의 성공을 넘어서 계속해서 '명작'을 남기는 영화 업계의 PIXAR처럼, 기술과 아트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결과 유저들에게 멋진 게임플레이의 가치를 선물할 수 있는 훌륭한 팀과 게임을 만들어가는 모험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공 혜택>
1.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
2. 해적카드(타 회사의 복지 카드)
3. 프로젝트 인센티브와 스톡옵션
4. 미친듯이 훌륭한 게임을 그에 못지 않는 동료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만드는 경험
5. 미친듯이 훌륭한 팀과 문화를 함께 만드는 경험
6. 이 과정에서 성장하는 개인적인 경험
멋진 분들과의 만남을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1. 회사 위치는 분당구 수내동입니다. 지하철 분당선 수내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2. 연차는 따로 없습니다. 쉴 필요가 있다고 느낄 때 쉬면 됩니다. 야근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 또한 선택입니다. 자율=자유x책임이라고 믿습니다. 애초부터 자유를 누릴 줄 아시고, 책임도 당당히 수용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아침마다 과일과 두유 제공하고 있고, 헬스/운동비 지원해드리고, 필요하신 책은 다 사드립니다.

4. 저희는 스크럼을 개발의 프레임으로 선택하여 크게 릴리스와 스프린트라는 단위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스프린트는 2주 단위이며 매 스프린트의 마지막 날에 빌드가 나옵니다. 이런 스프린트를 4번하면 릴리스 1번이 종료되고 이 릴리스 빌드가 그 다음 개발의 내용과 디테일, 속도에 대한 중요한 척도가 됩니다. 유저 경험을 빠르고 자주 전달하는 것의 가치를 저희는 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5. 릴리스가 끝날 때마다 1주일간의 '블루위크'를 가지는데 이때는 본인이 하고 싶은 그 어떤 주제든 하시면 됩니다. 이 기간 동안 '블루트러스트'라고 하여 의사결정을 하는 시니어(챔피언)그룹 동료분들과 자유롭게 팀과 개인과 게임과 유저를 위해 이야기하면서 쌓인 감정과 아이디어를 풀어내는 자리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기획자 그룹과도 같은 방식의 블루트러스트를 가질 예정입니다.

6. 저희가 이미 미친듯이 훌륭한 팀이냐? 혹은 저희가 만드는 게임이 미친듯이 훌륭하냐? - 그런 팀이 되어 그런 게임을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 즐거운 여정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세상의 모든 해적분들께서는 이번 기회에 오올블루 해적단도 눈여겨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함께 해요!!

(참고 링크) 오올블루가 좋아하는 혹은 믿는것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1j_teG1pINI5mUObEEBbveuZ0ucGniNHAbij6WQVjs/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