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PM>
서비스 런칭, 업데이트 관리 및 마케팅 전략 수립
데이터 분석을 통한 운영 및 매출 관리
내부 기술.사업팀과 협업 및 관리

< 국내사업PM>
게임 피쳐 및 게임 매출(BM) 기획
게임성 분석 및 사업계획서 작성
마케팅 및 이벤트 프로모션 계획 수립 및 실행

<글로벌사업PM>
게임성 분석을 통한 사업 목표 수립
게임 소싱부터 출시까지 프로젝트 관리
해외 게임과 시장 조사 및 분석

< GM>
게임테스트, 런칭, 업데이트, 운영
서비스, 이벤트 기획 및 진행
데이터분석, 컨텐츠분석 업무

<모바일 마케팅>
런칭 마케팅 캠페인 전략 수립
세부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진행
모바일 게임 운영 및 마케팅 업무

<코디네이터>
운영팀과 개발사간 코디네이션
개발사, 퍼블리셔 발굴 및 진행
통번역, 현지화 및 일정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