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 디지몬 마스터즈 ‘럼블체스’ 서비스 런칭
- ‘디지몬소울체이서 시즌3’ 런칭
- ‘신비아파트 소울파이터즈’ 런칭
2018
- ‘디지몬소울체이서 시즌2’ 런칭
-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개발
2016
- 디지몬마스터즈 ‘스팀(STEAM)’ 서비스 개시
2015
- 글로벌게임플랫폼 ‘게임킹’ 구축
- 디지몬 마스터즈 ‘게임킹’ 서비스 런칭
2014
- "파워레인저 대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126개국 런칭
- "가로수길 패션스토리" 구글플레이 런칭
2013
- 파워레인저 온라인 런칭
- 프로젝트R 개발, CBT 준비
2012
- "move games"로 사명 변경
- "디지몬마스터즈" 태국 정식서비스
- "디지몬마스터즈" 대만/홍콩/마카오 퍼블리싱 계약
- "디지몬마스터즈" 남미 퍼블리싱 계약
- "느와르 온라인" 대만 CBT
- SBS "브레인 마스터스" 정규방송 제작
- 파워레인저 온라인 OBT
2011
- 디지몬 마스터즈 한국 서비스
- 디지몬 마스터즈 GSP 북미서비스
- 디지몬 RPG 한국 서비스
- 디지몬 RPG 북미 서비스
2010
- 디지몬 마스터즈 부분유료화 및 정식 서비스개시
- 느와르온라인 리뉴얼 및 부분유료화, 정식 서비스개시
- 디지몬 RPG 북미서비스 오픈
2009
- 2월 ‘느와르온라인’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대만 Thirty사)
- 3월 G러닝 프로젝트 공모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게임산업진흥원 후원)
- ‘느와르온라인‘ 8월 대만 OBT 및 상용화 서비스 예정
- 7월 "디지몬마스터즈" 2차 클로즈베타 서비스
- 10월 "디지몬마스터즈" 오픈베타 서비스
2008
- ‘08 SK Telecom Best Partner’ 우수상 수상 (500 여 개 파트너사 중, 공동 2위 수상)
- NoirOnline, 5월 국내 Final Test 서비스
- 디지몬 RPG, 9월 중국 OBT 및 상용화 서비스
2007
- SK Telecom과 ‘디지몬RPG’, ‘디지몬 마스터즈’ 국내 및 해외 판권 계약 체결
(SK Telecom, CDC Games와 ‘디지몬RPG’, ‘디지몬 마스터즈’ 북미, 중국 서비스 계약 체결)
- ‘느와르 온라인’ 국내 CBT 서비스
- SK Telecom과 느와르 온라인 해외 판권 계약 체결
2006
- ㈜한국 후지쯔, 가이낙스와 ‘프린세스메이커 온라인’ 개발 및 서비스 계약체결
- 매경우수벤처기업대상 디지털컨텐츠 부문 최우수상(중기청장상) 수상
2005
- 벤처기술 인증 (서울지방중소기업청) 및 신기술 혁신 기업 인증 (중소기업청) 획득
2004
- ㈜이모션과 전략적 제휴
- KT 사이버 박물관 버츄얼 큐브 개발 및 서비스
2003
- 기업부설연구소(디지탈릭 게임개발연구소) 설립인가획득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디지몬RPG 국내 서비스
2002
- 2002년, 법인 설립
- 2002년, 반다이코리아와 ‘디지몬RPG’ 개발 및 서비스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