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엑소게임즈

기업정보

대표자명
염의준
설립년도
2016년
사원수
8 명
매출액
-
자본금
3억 7100만원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Quiz Rumble, Monster Snap
대표게임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Quiz Rumble, Monster Snap
주요사업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 컨텐츠 개발
대표번호
031-778-8434
회사위치
(13487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삼평동,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글로벌게임센터 6층 10호 https://ko.xogames.co.kr/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 XOGAMES는 슈퍼셀과 같이 작지만 강한 소수 정예 스튜디오입니다.

- 강하다는 것은 단순히 사람이 많거나 경험이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닌,
서로 다르지만 배울 수 있고 존중하는 분위기 속에서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 작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움직일 수 있으며, 남들이 도전하지 못하는 다양한 창의적인 일에도 과감히 도전할 수 있습니다.

- 닌텐도와 같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폭력 캐주얼 게임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스튜디오이며,
전작품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합니다.

- 국내 인재들뿐만 아니라 세계의 인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보다 폭 넓은 세계적 경험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연혁 및 실적

- 23년 8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
- 23년 8월 : 비동기 서버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7,534,339)
- 23년 6월 : 마이크로소프트 XBOX와 타이틀 계약
- 23년 5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하이퍼캐주얼 제작지원 선정
- 23년 4월 :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제작지원(IP활용분야) 선정
- 22년 9월 : "노곤하개 멍냥집사" 국내 Android 마켓 출시
- 22년 6월 : 경기콘텐츠 진흥원 재도전 제작지원 프로그램 선정
- 22년 5월 : KOCCA "21 창업도약프로그램 선정
- 22년 3월: 구글 글로벌 인디 데모데이 피칭
- 21년 10월 : 개인 정보 유출 방지 기술 특허 국내 등록 (#10-2315593)
- 21년 10월 : 구글 글로벌 인디 게임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선정
- 21년 9월 :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캠프 코리아 "21 선정
- 21년 6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1,033,815)
- 21년 4월 :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2021 인디크래프트 Top 40 진출
- 20년 12월 : 창업지원사업 연계투자 최상위 Tier 선정
- 20년 8월 :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성과 평가 우수 등급 선정
- 20년 7월 : 벤처 기업 인증 갱신 ( 제20200109727호 )
- 20년 6월 : 위치기반 매칭 기술 특허 미국 등록 (US 10,695,662)
- 20년 5월 : ‘우리집에 곰이 돌아왔다’ 국내 Android 마켓 출시
- 20년 2월 : 네이버 웹툰과 IP 채널링 계약 체결
- 19년 6월 : 기술신용평가 T3 등급 인증 획득
- 19년 5월 : 구글플레이&창업진흥원 창구프로그램 지원 대상기업 선정
- 18년 9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신글로벌게임센터 입주
- 18년 8월 : 네이버 웹툰과 IP 라이센싱 계약 체결
- 18년 6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국내 등록 (#10-1875913)
- 18년 2월 : ‘퀴즈럼블 커넥트 ‘북미 iOS/Android 마켓 글로벌 출시
- 17년 10월 : 경기 콘텐츠진흥원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TOP10 진출
- 17년 7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게임 센터 입주 기업 선정
- 17년 6월 : ‘몬스터스냅’ 국내 iOS/Android 마켓 글로벌 출시
- 17년 5월 : 한국 콘텐츠진흥원 게임벤처 3.0 입주 기업 선정
- 17년 5월 : 다중접속 네트워크 기술 특허 해외 출원
- 17년 3월 : 모바일 인터페이스 특허 국내 등록 (#10-1718851)
- 16년 11월: 모바일 인터페이스 특허 해외 출원
- 16년 11월: ‘퀴즈럼블’ 국내 iOS/Android 마켓 출시
- 16년 5월 :‘퀴즈럼블’ 넥슨개발자컨퍼런스 (NDC) 인디부문 출품
- 16년 5월 : 기술평가 보증기업 보증서 확보
- 16년 1월 : 넥슨파트너센터(NPC) 입주 기업 선정
- 16년 4월 : 법인 설립

인재상

- 게임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긍정적이고 겸손한 분 (Passion, Positive, Humble)

- 일 외에도 취미생활 및 일과 삶의 밸런스를 추구하시는 분 (Work-Life Balance)

- 한국의 작은 스튜디오에서도 세계를 흔들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고,
어렵다고 포기하는 것이 아닌 도전하는 마음 가짐을 가진 분

게임을 만드는 일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과정 입니다.

영화나 음악처럼, 우리가 만드는 게임도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서 세계인들과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보실 분을 찾습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5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