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토이트론 소개]
“감성과 이성, 놀이와 테크를 결합한 에듀&플레이 컴퍼니, 토이트론”
아이들에게 비타민 같은 완구를 만들고자 1999년 시작한 토이트론은 지난 22년간 꾸준하게 제품을 개발하고 상품군을 확장하였으며, 성실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단단하게 성장하였습니다. 2021년 현재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까지 진출하여 세계에 K-Toy의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토이트론은 완구에만 머물러있지 않고, 토이트론 브랜드를 활용한 콘텐츠 영역(IP 사업)으로 진출과 시대의 흐름에 맞는 기술영역(코딩 등)을 더하여 에듀 & 플레이 기업으로 재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세계 각국의 치열해 지는 경제전쟁 속에서 자원이 풍부하지 않은 우리나라가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은 첨단기술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축척해 나가는 것과 창의력과 감각을 요하는 감성산업 분야에서 실력을 쌓아가는 길 뿐입니다. 기술과 창의력 그리고 감각은 자유로운 교육환경하에서 도전과 실험을 통해 양성되는 특질임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아이들의 현실은 지식축적에 바쁜 시간들을 보내거나 컴퓨터게임 등에 몰입되어 자신들의 우수한 잠재능력(창의력과 감각)을 키워나갈 시간이 없습니다.
이에 토이트론은 감성과 현대기술을 결합한 감성디지털토이를 통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발달시키는 한편 기술에 대한 자연스런 관심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21세기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로 키우는데 있어서 작은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토이트론의 꿈은 무조건 세계적인 규모의 디지털 완구회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부모님들이 신뢰할 수 있고 아이들이 진심으로 좋아할 수 있는 참다운 아이중심의 완구회사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