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두바퀴소프트

기업정보

대표자명
권원석
설립년도
2013년
사원수
10 명
매출액
-
자본금
7500만원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몬스터도어즈, 자이언트
주요사업
모바일게임 컨텐츠 개발
대표번호
02-6925-0320
회사위치
(152050) 서울 구로구 구로동 182-13 대륭포스트타워2차 810http://www.dubaki.net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1. 두바퀴소프트의 "두바퀴"는 "실력"과 "인성"를 의미합니다.

두바퀴소프트는 "인성"과 "실력"의 균형을 갖춘 ‘사람’이 게임개발의 핵심이라는 믿음으로 만든 회사입니다. (인성의 바퀴가 약간 큰 앞바퀴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함께 세상을 놀라게 하는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첫 작품 <몬스터도어즈>를 2014년도에 출시했고, 이 작품을 통해 <201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스타트업상>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넥슨과 함께 2016년 하반기 모바일 시장의 한 획을 그을 MMORPG <자이언트(가제)>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2. 최고의 실력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두바퀴소프트는 현재 15년 이상의 경력자들과 젊은 신입들이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내며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은 완성으로 배워가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또, 좋은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실사기반의 풀 3D MMORPG라면 모바일 게임기술의 가장 끝단입니다. 더불어 이러한 기술을 기획하고 만들어가는 리더들이 인성과 실력을 갖췄다면 두 말할 필요 없을 것입니다.

개발에 대해 모른다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스펀지 같은 습득력과 약간의 센스, 진지한 에티튜트와 잘 먹고 잘 자는 바디를 가졌다면 3년 후 놀라운 실력을 보유할 것입니다.

<두바퀴소프트의 젊은 피들의 한 마디>

김동현님 (26세, 프로그래머) -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를 찾아 만드는 회사"
배수조님 (21세, 이펙터) – “들끓는 개발의 포텐을 터트릴 수 있는 회사!!”
원치훈님 (21세, 원화) – “요즘 출시되는 게임과는 다른 독특하고 참신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회사입니다”
정희현님 (21세, UX) – “자율적 실력향상을 위해 도움을 주는 회사랍니다.”
김민석님 (29세, 기획) – “상상이상의 개발력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회사!”

#3. 좋은 인재와 함께 역사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신속한 커뮤니케이션과 쓸데없는 회사의 형식을 없앤 덕 분에 1년간 놀라운 아웃풋을 만들어 내었고 8월 CBT를 통해 저희의 두 번째 작품인 <자이언트(가제)>를 선보이려고 합니다. 이제 로켓은 준비되었습니다! 올라타세요. 지금 아니면 못 올라탈 로켓입니다!

작년 입사하신 모든 분께 스톡옵션을 지급하였습니다. 총 주식이 얼마 안되는 지금 이 시점의 스톡옵션은 상장회사의 스톡옵션과 그 차원이 다르다는 걸 꼭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4. 현재 제공되는 처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스톡옵션 제공 (2015년 입사자 부여 완료) – 총 발행주식수가 적은 지금이야 말로 진정한 꿀스톡!
* 연차 (입사와 상관없이 입사년도 부터 1일씩 발생)
* 급여: 초봉 2400 / 경력 – 면접 시 협의
* 출퇴근: 10시출근 / 6시 퇴근 (단, 빌드 시 크런치 모드가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연혁 및 실적

두바퀴소프트가 걸어온 길입니다.

2013. 07 회사설립
2013. 09 케이큐브벤처스 투자유치
2014. 08 <몬스터도어즈>출시
2014. 12 <몬스터도어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스타트업 부분 상 수상
2015. 04 넥슨 <자이언트> 퍼블리싱권 계약

인재상


- 자율과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의 일정을 만들어낼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 핵심은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상대의 입장에서 자신을 바라볼 수 있는 자세가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 실행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게임의 개발은 종이로 하는 것이 아니라 공유된 빌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한 방에 완성하기보다 수정-완성을 반복하는 것이 게임개발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0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