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아이달

기업정보

대표자명
신달수
설립년도
2012년
사원수
7 명
매출액
2억
자본금
2억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
주요사업
모바일게임 개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작
대표번호
070-8285-1323
회사위치
(121200)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6-2 마젤란21 1301호http://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팀 아이달 소개]

우리 팀은 현재 다섯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iOS, 안드로이드 게임을 개발 중입니다.

1). 게임을 잘 아는 사업 담당자가 이끄는 팀
게임 사업 경력 10년 이상의 사업 업무 베테랑이 이끄는 팀입니다.
게임 개발을 위해 수년간 자금을 마련하고 이제 개발팀을 꾸린 절실한 사업 담당자가 직접 팀을 이끕니다.
그러나 각 분야의 R&R은 철저히 지킵니다.
여러분은 자금걱정, 사업 관련 업무 걱정 없이 본연의 개발 업무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2). 유연한 팀 분위기, 여유로운 업무시간
반드시 오전 9시 출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년에 몇 일, 휴가 일수가 정해야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재 우리가 생각하는 우리 팀원들의 적정한 근무 시간은 [주 5일 낮 12시~저녁 7시]이며 이는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유지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오전 시간을 가족에게, 개인적인 발전에 투자하고 싶다면 여유로운 출근시간도 큰 매력이 될 것입니다.

3). 강력한 권한과 이에 따르는 강력한 책임
사업적 권한과 책임은 오롯이 사업 담당자가 권한을 갖고 책임도 가집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팀원이 된다면 맡으신 분야에 대한 강력한 권한과 동시에 책임도 주어집니다.
권한만 갖거나 책임만 갖게 된다면 합리적이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업무 분야에 관한 보다 많은 권한과 책임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갖기 원한다면 우리 팀이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4). 비교적 안정적인 기회
많은 스타트업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호소합니다.
저희도 자금이 넉넉한 팀은 아닙니다만 팀원에게 생계가 어려울 정도의 비용만을 지불하며 열정페이를, 책임감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현실적으로 팀을 유지하기 어렵다면, 이 곳에서 쏟은 열정을 바탕으로 더 좋은 업체에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이름을 건 절실함
우리는 우리가 만들어낸 결과물에 우리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프로젝트로 남기를 원합니다.
이름을 걸고 절실함으로 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적당히, "직장인"이라는 생각을 가지신분은 저희 팀에 어울리는 분이 아닙니다.

6). 업무 환경
원하는 방식으로 일하시면 되며 팀의 재정에 무리가 가지 않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장비와 환경을 조성해 드립니다.
누워서 일하고 싶으면 누워서 일하세요, 랩탑들고 소파에서 일하고 싶으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면 http://goo.gl/2azc9t 이렇게 일해도 됩니다(...)

7). 복지
점심, 저녁 식사비는 팀에서 부담합니다.
괜찮은 영화가 나오면 같이 영화도 자주 보러갑니다.(맞은편 영화관 있음!)
해바라기씨 상시제공. 간식 드시고 싶으면 사다 드립니다. 낮잠권 보장. 주차 제공.

[기타사항]
하루 1시간 이성과의 데이트도 근무시간으로 인정해 드립니다.
우리는 하루 1시간을 이성과의 교제로 할애하는 것이 업무 효율을 높힌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차 지원 가능(홍대 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주말에도 풀타임 주차가 가능합니다.)



연혁 및 실적

LG CNS 광고 대행
온라인 게임 히트더 로드 런칭
Red5 Studio 모바일 예약 시스템 구축

인재상

로켓을 같이 탈 수 있는 모험가를 찾습니다.

페이스북 COO 쉐릴 샌드버그의 2012년 하버드 경영대학원 졸업식 축사중에 나온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시 막 CEO가 된 에릭 슈미트와 마주 앉았다. 그리고 내가 정리한 내 잡오퍼를 담은 스프레드시트를 그에게 보여주며 구글이 제시한 포지션이 내 기준에는 하나도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는 내 스프레드시트에 손을 올리더니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멍청한 소리 하지 마세요.(Don’t be an idiot)” 훌륭한 커리어조언이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로켓에 올라타세요. 회사가 빠르게 성장할 때에는 많은 충격이 있고 커리어는 알아서 성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지 못하고 회사의 미션이 별로 얘기가 안될 때에는 정체와 사내정치가 시작됩니다. 로켓에 자리가 나면 그 자리가 어디 위치했는지 따지지 마세요. 우선 올라타세요.”

2001년 구글은 단지 스타트업일 뿐이였지만, 그녀는 로켓에 올라타는데 성공했고, 현재 페이스북의 COO로서, 여전히 로켓을 타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실 도전정신 넘치는 모험가님을 찾습니다.

"로켓을 타세요, 출발한 뒤엔 이미 늦습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3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