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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콘

기업정보

대표자명
장종철
설립년도
2013년
사원수
12 명
매출액
-
자본금
-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
주요사업
모바일 및 웹 게임 콘텐츠 개발
대표번호
02-855-5805
회사위치
(153782) 서울 금천구 가산동 남성프라자 613호http://www.cricon.co.kr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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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CREATIVE &
CONTENTS

창조적인 콘텐츠 개발회사 주식회사 크리콘입니다.
CRICON은 CREATIVE와 CONTENTS의 합성어로 창조적인 사고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가고 싶은 우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콘텐츠, 즉 도구를 만드는 일입니다. 그것도 아주 즐거움이 가득한 그런 도구를 말이지요. 혹자는 그것을 ‘게임’이나 ‘전자오락’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한때는 그것만큼 적당한 단어가 없었던 것도 사실이지요. 하지만 이제는 세월이 흘러 손바닥 위에서 TV도 보고 전자메일도 발송하며, 쇼핑도 하고, 심지어 은행 일을 보거나 지구의 반대편에 있는 친구와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를 나누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노는 형태나 방법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게임’을 말하는 겁니다. 한때는 오락실을 찾아가거나 TV 앞 혹은 PC 앞에 제대로 앉아서 ‘플레이’했어야 하지만, 이제는 스스로 느끼지 못하는 새에 플레이 중인 게임의 ‘도우미’가 되기도 하고 ‘경쟁상대’가 되기도 합니다. 한 번도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는 먼 친척에게서 ‘하트’를 선물 받기도 하고, 오랜 연인으로부터 ‘별’을 보내달라는 부탁을 받기도 합니다.

어느샌가 우리는 그런 시대를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이것을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이 맞을까?’ 하는 어떤 ‘것’에 흠뻑 빠져있는 저를 발견한 후로 더는 그것을 ‘게임’이라고 부르지 않게 되었습니다. ‘콘텐츠’.. 많은 의미로 쓰이는 단어이기도 하지만 요즘의 우리가 노는 수단을 일컫는 가장 적당한 단어가 아닐까 하는 생각에 우리는 그것을 ‘콘텐츠’라 부르고 있습니다.~



연혁 및 실적

2013.05 "주식회사 크리콘" 법인 설립
2013.07 "서울 가산동"으로 주소지 변경
2013.09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ANTA 모델 Application S/W" 개발 계약 체결
2013.12 게임 제작 업자 등록
2014.01 프로젝트 "영웅무쌍" 개발 킥오프
2014.06 교원 패드 교육용 게임 공동 개발 계약
2014.06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헬로 5.5" 개발 계약 체결
2014.08 프로젝트 "영웅무쌍" 중국 NetEase사와 MOU 체결
2014.11 프로젝트 "VENDING MACHINE" 킥오프
2014.12 프로젝트 "나도 영웅이 되고 싶다", "던전리처" 개발 킥오프

인재상

Recruit

인연이라는 게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닙디다..
이 회사가 내 회사인가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인연이라면 만나지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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