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레이월드

기업정보

대표자명
심석보
설립년도
2012년
사원수
5 명
매출액
-
자본금
-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Layworld / Laypuzzle / Layband / etc
대표게임
Layworld / Laypuzzle / Layband / etc
주요사업
모바일,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컨텐츠 개발
대표번호
02-6403-3071
회사위치
(137060) 서울 서초구 방배동 786-6http://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Of the children, By the children, For the children

어린아이의 눈높이에서 시작하여 어린아이의 손끝으로 즐거운 세상.

아이들의 즐거움을 좀더 가치 있게 만들어 가는 것.. 그리고 그 즐거움이 우리아이를 건강하고 바른 생각을 할 수 있게 하는 것.
부모의 마음에서 시작한 개발이 레이월드의 마음입니다.

레이월드는 어린아이와 소통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집단으로서,
아이들의 시각으로 조금 더 즐거운 상상을 하고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의 경계를 넘나들고,
손끝에서 시작하는 아이들의 즐거운 세상. 레이월드가 꿈꾸는 세상입니다.

레이월드는 창의력 있는 부모 개발자를 선호합니다.~



연혁 및 실적

-

인재상

[레이월드에서의 근무]
레이월드에 오신 것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레이월드의 굉장히 독특한 업무 방식은 당신의 삶에서 가장 가치 있는 직업 경험을 만들어주겠지만, 익숙해지는 시간에는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마 회사도 여러분과 같이 익숙해져야 할 것 입니다.
레이월드는 창립이 되기까지 1주일밖에 걸리지 않았으니까요.
레이월드는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 중 하나. 얼마나 단순하게 접근하는지 입니다.
단순하다는 것이 단어에서 오는 다소 부정적인 이미지는 아닙니다.
이 글을 쓰는 저 역시 15년이상 게임업계에 종사했습니다.
오랜 경력이 있다는 이유가 성공을 하거나 흥행을 보장할까요?
과거의 경험으로 인해 스스로 복잡하게 생각하거나, 여러 가지의 경우의 수를 두며 개발을 진행하는데 스스로가 어렵게 만들어 간 적이 더 많지 않았나요?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 빠른 대응을 하려면 있는 그대로의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레이월드는 아이들의 컨텐츠를 만들고 있으니까요.
레벨 99의 난이도를 준비하는 기획이나, 던전을 99개 만들 필요도 없고,
스스로 생각하는 인공지능도 필요 없습니다.
다만, 우리가 그것을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는 이유는 못해서가 아니라 아이들의
즐거움은 어른들의 창작과는 거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시각에서 단순한 즐거움과 그것이 반복적인 행위 속에서도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은 순간 레이월드의 핵심멤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자.. 그러니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아이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과 하고 싶은 일부터 풀어보도록 하시지요.
1. 레이월드는 어린아이의 눈높이와 실천능력만 있다면,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2. 기본적인 허들, 즉, 오프라인에서 요구하는 완구의 역할이 디지털로 극대화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면 바로
팀이 만들어집니다.
3. 업무의 효율을 맞추기 위해 기본적인 개발 그룹은 나누어집니다. 하지만 이 개발 그룹은 팀으로 가기 위한 전
단계입니다. 평소에는 선배(?)와 논의하여 각자의 업무에 맞는 R&D에 열중하십시오. 그 자체가 레이월드의 핵심역량이니까요.
4. 입사 후 아무것도 하는 일이 없다는 것은 자신의 R&D에 시간을 투자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즉 선배
의 조언이나 주변이 너무 바쁘게 지나다 보니, 그런 상황이 벌어 질 수도 있습니다. 당황 하지 마세요. 아마도 당신이 제일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파악하는 시간일지도 모릅니다.

[레이월드에서의 휴가]
어느날 갑자기 반복적인 업무에 시달릴 때가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다행인지 몰라도 제가 많이 겪어 봐서 알지만, 대부분 아무 이유 없이 쉬고 싶을 때가 대부분 이였습니다. 쉬고 싶을 때 쉴 수 있다는 것과 쉬고 싶을 때 쉴 곳이 있다는 것은 굉장한 차이입니다.
레이월드는 쉬고 싶을 때 쉴 곳을 제공합니다.
어느 날 남태평양의 섬에 가족과 함께 떠나란 이야기가 나와도 당황하지 마세요.
이미 회사에선 당신의 가치를 인정하고 쉴 곳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기본적으로 1년의 근속이 유지된다면, 따뜻한 남태평양의 햇살을
만끽하실 겁니다.

[레이월드에서의 급여와 인센티브]
레이월드는 팀별 성과제입니다.
급여와 인센티브를 구분하는 법을 잘 모르시는 분이 많더군요.
급여는 말 그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스킬 자체가 숫자로 측정이 되는 수치입니다.
이수치는 언제 일을 시작했고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성과있는 일을 얼마나 했는지로 결정 될 것 입니다.
인센티브는 스킬과 무관하게 좋은 PD를 만나거나 혹은 좋은 시장상황으로 인해 기대하거나 혹은 이상의 매출이 발생이 될 때 주어지는 수치입니다.
불행하게도 레이월드는 자본주의 사회의 끝자락에 있는 완구시장의 모델을
분배의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가치는 경제적 가치와 상징적인 가치로 나누어 집니다.
무엇인가 시도하는 것 자체를 막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가 그 뒤의 상황을 책임지거나 만끽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희망사항이라면 경제적인 가치와 상징적인 가치 동시에 누리셨으면 합니다.
이런 면에서 인센티브는 직접적인 수치의 분배로도 적용이 되고, 무엇인가 확신이 없을 때에도 기회를 갖는 차원으로 나누어질 것입니다.
아마도 그런 상황이 누적 된다면, 해당 팀은 회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레이월드가 앞장 설 것 입니다. 아마 최고의 인센티브는 바로 이것이 아닐까 합니다.

PS: 부모의 역할을 하고 있는 개발자를 우대하는 것은 레이월드의 어쩔 수 없는
정책입니다.
부모이기 때문에 이미 절반은 성공적인 삶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실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회사입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2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