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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튜디오캔지

기업정보

대표자명
김원태
설립년도
2012년
사원수
6 명
매출액
4억 9천만
자본금
8350만원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게이트몬] , [Can Bot] , [고블린 러쉬]
주요사업
모바일게임 콘텐츠 개발 및 아웃소싱
대표번호
070-7865-8971
회사위치
(138200) 서울 송파구 문정동 70-13번지 3층http://www.ca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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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회사 소개: www.can-g.com

2012년 7월 Studio Can-G 독립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아트 아웃소싱 비지니스와 함께 스마트 디바이스용 게임과 앱을 개발하는 작은 스튜디오로 출발하였습니다.
-비지니스 영역-
아웃소싱 비지니스: 미국의 MetroStar Systems, Storm8/ 중국의 Nineyou / 한국의 Nexon, NCsoft, eyedentity, WeMade Entertaintment, Fazecat 등 글로벌 게임 파트너사들과 협업중.
게임 개발 : “수독쿠”, “버블더그”, “고블린러쉬”, "게이트몬" 개발 및 서비스.

스튜디오캔지는 WeMade Entertainment의 개발3본부장 출신인 김원태 대표를 중심으로 WeMade, NC, Webzen, SK 등 개발 및 사업부문 10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우리가 즐기는 게임을 개발하고 아트 아웃소싱을 통해 실력을 키워가는 마을입니다.



연혁 및 실적

Oct.2011 : ㈜유니코글로벌INC 비니지스 Unit(독립 사업조직형태) 스튜디오 캔지 설립
Jul.2012 : ㈜스튜디오 캔지 창업. (대표이사: 김원태/유니코글로벌에서 독립)
Apr.2013 : 유엔젤(KOSPI, 072130)과 자사 게임 2종(“수독쿠”, “버블더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Jun. 2013 : “마법소녀 레이” 경기도 컨텐츠 진흥원의 동반성장 프로젝트 선정.
Jul. 2013 : 벤처기업 인증 (중소기업진흥공단)
Jun. 2014 : E3 2014 참여 (Kotra 지원 한국 공동관)
Mar. 2015 : GDC 2015참여 (콘텐츠 진흥원 지원 한국 공동관)
May. 2015 : 중남미 퍼블리셔인 ‘Axeso5’ 와 자사 게임 2종 퍼블리싱 계약 “Bubble Dug” and “SuDogKu”
2016.02: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으로 법인 이전
2016.06 : “게이트몬: 몬스터를 소환하라!” 구글플레이에 출시.

인재상

창작을 즐기고, 협업을 잘하며, 회사 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는, 미래를 가진 당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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