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한경닷컴 게임톡은 올해 3월 3일 창간 4주년을 맞은 게임 관련 전문 웹진입니다. 한국경제신문과 제휴관계 매체로 네이버 등 주요포털을 비롯해 한경닷컴, 페이스북 등 다양한 대형 미디어를 통해 기사가 릴리즈 되고 있습니다.
랭키닷컴 게임웹진-전문지 분야 2014년 8월 현재 7위로 상승했습니다. 박명기 편집국장의 페이스북(친구 5000명), 한경닷컴 게임톡 페이스북(7248명) 등 속보와 네트워크를 앞서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시대를 맞아 한경닷컴 게임톡 앱도 출시했습니다. 특히 중국 최대 게임쇼도 4회 연속 취재를 하고, 중국 최대 기업 텐센트 특집을 비롯한 한-중-일 게임 트렌드를 남보다 반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게임사를 직접 탐방한 회사는 소주의 스네일, 광저우 넷이즈, 베이징의 룽투게임즈와 로코조이, 게임빌차이나(베이징), 상하이의 공중망 상하이 지사, DeNA차이나 아트리 등입니다.
이밖에 미국 블리자드 게임축제 블리즈콘의 3회 출장, 도쿄의 도쿄게임쇼, 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 미국 추재 등을 전세계 최재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시대를 맞아 페이스북과 카카오의 SNS, 유튜브의 동영상을 비롯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웹툰, 코스프레, 인프라 등의 서브컬처에서도 남보다 발빠르게 선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