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PT.TERACORD

기업정보

대표자명
안재국
설립년도
2010년
사원수
60 명
매출액
000
자본금
1억 5000만원
기업형태
비상장 (개발팀)
대표게임
십이지천2,카오스온라인, 이스타
주요사업
게임퍼블리싱
대표번호
02-7581-8291
회사위치
( ) Jl. SD III No 2 Pondok Pinang, Kebayoran Lama Jakarta Selatan. Indonesiahttp://www.teragamez.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기업 개요]
PT.TERACORD는 2011년 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설립되었으며, 인도네시아 현지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회사입니다. 회사 설립 후 3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인도네시아 게임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흥 강자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는 십이지천2, 카오스 온라인, 이스타 온라인이 있으며, 2013년내 2-3개의 게임을 더 론칭할 예정입니다.

또한 관계사인 PT. Ezyload Nusantara[인도네시아 2위 통신사(Indosat) 및 게임 선불카드 유통/판매] PT. Digitalwave Indonesia[컬러링 시스템 통신사(Indosat)에 공급 및 서비스]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하여, 인도네시아 게임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진행 중에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 분위기]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에 설립 된, 한국계 회사이지만 한국 사람 못지 않게 인도네시아 현지 우수한 직원들이
밝은 분위기 속에 함께 근무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사람은 8명, 현지인 직원의 수는 50여명 내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반적인 회사 분위기는 젊고 활기찹니다.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어라는 자체 언어가 있지만 영어와 동일하게 알파벳을 사용하고 있어, 대부분 직원들은 영어를 잘 구사하는 편입니다.
이에 따라 회사 내, 커뮤니케이션은 기본적인 영어 단어 구사가 가능하면 업무에 큰 지장은 없는 편입니다.



연혁 및 실적

2010년 8월 : PT.EZYLOAD 게임사업부 결성 (PT.EZYLOAD : 인도네시아 1위 바우처 유통업체 / 대표이사 동일)
2010년 11월 : 부산 G Star 참가
2011년 1월 : PT.Teracord 설립
2011년 4월 : Alt1 개발 ‘십이지천2’ 퍼블리싱 계약
2011년 7월 : TS2(십이지천2 인도네시아 공식 타이틀) Open Beta
2011년 8월 : TS2 커머셜 오픈
2012년 5월 : 네오엑트 개발 "카오스 온라인" 론칭
2013년 2월 : 게임 포탈사이트 TERAGAMEZ.COM 서비스
2013년 2월 : 갤럭시게이트 개발 "이스타 온라인" 론칭

인재상

1. 책임감
TERACORD 가족은 내가 회사의 주인공이라는 "주인의식"을 갖습니다.
시작한일은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의지를 가집니다.

2. 전략적 사고
목표지행적인 사고와 실행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시킵니다.

3. 디테일
한번 맡은 일은 A~Z까지 철저하게 업무를 숙지한 상태에서 세심하게 프로젝트를 챙기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사람들을 리딩합니다.

4. 스피드(실행력)
결정된 사항에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합심하여 앞만 보고 달려갑니다.
각자 맡은 자리에서 전사가 유기적으로 일사불란하게 실행합니다.

5. 조직력
"나"보다는 "우리"를 , "우리 부서"보다는 "우리 회사"를 함께 생각합니다.
행동중인 전사적 목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6. 리더십
TERACORD 가족의 리더십은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한 모두의 노력입니다.
팀원이 따르고 동료가 신뢰하며 상사가 믿어주는 "존중받는 리더"의 모습입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0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