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 <메달 히어로즈> 글로벌 런칭
2016.02 <메달 마스터즈>, 넥슨 퍼블리싱으로 글로벌 런칭
2015.11 모바일 RPG 게임 소프트런칭 진행
2015.08 모바일 RPG 게임 퍼블리싱 계약 확정
2014.06 , Halfbrick Studio 퍼블리싱으로 글로벌 출시
2013.08 <버즐 피버 for Kakao> 카카오 플랫폼으로 서비스 개시
2013.01 <라인 버즐 프랜즈> 글로벌 앱스토어 출시 / 하루만에 아시아 6개국 앱스토어 1위
2012.10 <라인 버즐>, <라인 버즐 플러스> 1천만 다운로드 달성
2012.07 <라인 버즐>, <라인 버즐 플러스> 출시 하루만에 200만 다운로드 돌파
<라인 버즐>, <라인 버즐 플러스> 출시 하루만에 아시아 8개국 앱스토어 1위
2012.06 벤처기업인증 획득 / 성남시 1000호 벤처기업 지정
2012.02 분당 정자동 사옥으로 확장 이전 (약 110여평)
<한게임 버즐 : 잃어버린 깃털> 안드로이드 출시 / 글로벌 출시 준비
2012.01 <한게임 버즐 : 잃어버린 깃털> 아이폰 출시 / 출시 1일만에 한국 앱스토어 1위 달성
2011.11 iPhone, Android 합산 600 만 다운로드 달성
2011 대한민국 모바일 앱 어워드 마켓상 수상
NHN, 한게임과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제휴 및 투자유치
2011.08 Birzzle for iPhone 유/무료 합산 350만 다운로드 달성
2011.07 Birzzle for Android 한국 Android Market, 이통 3사 마켓 런칭
2011.06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유료 어플리케이션 1위’ 선정 - Distimo
LG U+ 의 Wagle 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마케팅 실시
2011.05 LG U+ 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 채결
2011 모바일 앱 어워드 수상 (머니투데이 주최, 방송통신위원회 후원)
Birzzle for iPhone / Birzzle HD 한국 앱스토어 런칭
Birzzle HD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런칭 (한국 앱스토어 제외)
한국 모바일 게임 사상 최초 일본 앱스토어 유료 전체 1위
2011.04 Birzzle for iPhone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런칭 (한국 앱스토어 제외)
2011.03 iPhone / iPad 용 블럭게임 Birzzle 개발완료
2010.11 엔필 주식회사 설립
iPhone / iPad 용 블럭게임 Birzzle 개발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