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KVRF2018 태권브이 리얼리티 출시
2018. 3. 샌프란시스코 GDC (태권브이 리얼리티 베타)
2017. 11. 태권브이 리얼 제작발표회 (지스타)
2017. 3. 샌프란시스코 GDC (ARena, HHI, 전시출품)
2017. 1. 롤링볼즈 출시예정(M사 퍼블리싱)
2016. 12. 기어VR(오큘러스)마켓 출시 - 플랜츠워VR
2016. 11. 지스타 2016 게임전시
2016. 7. 상해 차이나조이2016 전시
2016. 3. 프로젝트M 공개 (샌프란시스코 GDC2016)
2015. 11. 지스타2015 부스참여 : 프로젝트M 및 대삼국지, 클레릭의 전설 전시
2015. 11. 천만다운로드 "플랜츠워VR"프로젝트 스타트 (KoCCA단비 지원사업)
2015. 10. 사물인터넷을 이용한 캐릭터 가상현실 게임기술개발사업(중기청,2년간) 주관기관 선정
2015. 7. 스마트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 스마트워치 지원. 위치기반 전략 삼국지 게임 스타트
2015. 2. 가상현실 지원 특허 출원 및 가상현실 지원 게임 프로토 2종 공개
2014. 11. 지스타2012.전시참가 (젬파이터스마트, 슬래쉬나이트, 클레릭의 전설)
2014. 8. 중국상해 Chinajoy 2014 한국공동관 전시참가
2014. 5. 기술혁신개발지원사업 ?치매ADHD환자를 위한 스마트 게임 개발 (2년간)
2014. 1. 벤처기업 확인(기술보증기금, 유효기간 2016.01.16)
2013. 11. 지스타2013.전시참가 (젬파이터스마트, 포켓히어로, 점프앤드로우, 점핑카)
2013. 11. 페이스북기반 퀴즈게임(퀴즈짱) 출시 (조선일보, 이스트소프트;아인비전)
2013. 10. IEF2013.성남국제게임전시회출품 (젬파이터스마트, 포켓히어로, 점프앤드로우, 점핑카)
2013. 8. 젬파이터 스마트 ?문화관광부 차세대 게임제작지원사업 선정
2013. 4. 포켓히어로 ?대중소 상생협력사업 (경기콘텐츠진흥원, SK플래닛) 사업 선정
2012. 11. 지스타2012, 전시참가 (러닝게임, jumpNdraw 작품 전시)
2012. 11.경기컨텐츠진흥원,엘지전자 - 대중소 상생협력사업 : 키즈패드,스마트티비용 게임/컨텐츠 사업자 선정
2012. 8. 중기청/지경부 ‘ADHD 게임 개발’ 정부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
2012. 6. 미국 LA E3 쇼 참가.
2012. 5 iPhone/iPAD용 게임 ‘벨버그플래닛’(v2.0) 출시
2012. 1. LG Smart TV용 교육용 게임어플 "코코몽","따개비 루" 출시 및 6개월간 무료1위 달성
2011. 11.서울애니메이션센터 주관 2011 애니메이션기반 게임 제작지원공모 본선 ‘벨버그플래닛’1위 당선
2011. 8. 분당 서현역 모바일게임지원센터 입주
2011. 5. 부설연구소 설립 (KT 스마트비즈센터)
2011. 5 iPhone용 ‘SIMPLE TOUCH GAME’ / ‘전설의 터치게임’출시
2011. 3. 특허출원 : 터치스크린상의 가상조이스틱의 움직임을 사용자별로 누적하여 보정방법
2011. 2 스마트TV용 게임 ‘따개비 루’ 출시
2010. 7.(주)디이씨코리아 법인설립
2010. 5.KT 스마트폰 전문가그룹 KT Architect 선정
2009. 10.DEC Korea 스타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