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모모

기업정보

대표자명
정순권
설립년도
2011년
사원수
20 명
매출액
5억
자본금
27억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오투잼 시리즈
주요사업
<오투잼> 브랜드를 활용한 음악 게임
대표번호
070-7805-0214
회사위치
(463400)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18번지 우림씨티 609-1호http://www.momocorp.co.kr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스티브잡스가 iPod을 처음 소개할 때 시연되었던 게임이 음악 게임입니다.
음악과 게임은 놀꺼리에서 항상 빠지지 않았습니다.
이 두가지를 합친 것이 바로 음악 게임입니다.

음악 게임은 폭력적이지 않습니다. 연주하는 동안 즐겁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건전하고 즐거운 게임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나의 아들 그리고 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그리고, 함께 즐기며 "아빠가 만든 게임이야" 라고 자랑 할 수 있는 그럼 게임을 만듭니다.

모모는 전 세계 5천만명이 즐긴 대표 음악 게임 <오투잼> 브랜드와 음원 그리고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 게임을 만드는 전문 업체입니다.

다양한 장르가 아닌, 음악 게임 분야에서 전 세계 TOP 회사가 되기 위해서 오늘도 개발진들이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음원 수, 툴과 엔진의 개발 기간, 오투잼을 알고 있는 사용자. 모두에서 조금씩 결실들을 이뤄라고 있습니다.

음악 게임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연혁 및 실적

2011. 03 (주)나우게임즈 법인 설립(나우콤, 스톤브릿지캐피탈 JV)
2011. 05 <오투잼 아날로그> 안드로이드 론칭
2011. 07 <오투잼 아날로그> 100만 다운로드 달성
2011. 09 NHN, 스톤브릿지캐피탈로부터 30억 투자 추가 투자 유치
2011. 12 (주)모모 사명 변경 및 본사 이전

2012. 05 리얼 3D 낚시 게임 <손맛낚시광> 출시
2012. 05 <오투잼 U> 베타 글로벌 출시, 동남아 6개국 앱스토어 전체 1위 달성
2012. 08 <오투잼 U> 베타 국내/일본 출시
2012. 09 <오투잼 U> 베타 안드로이드 출시
2012. 10 <오투잼 U>, <스마트앱어워드> 게임 부분 대상 수상

2013. 01 <오투잼 U> 전 세계 iOS/안드로이드 정식 출시, 누적 회원 200만명 달성.

인재상

야근이 아닌 야학을 즐기는 자
야근은 누군가가 시켜서 하는 아주 고된 일입니다. 떄론 촉박한 일정을 맞추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야근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야근은 최대한 하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하지만, 야학은 해야합니다. 야학은 자신을 믿고 채용한 회사와 자신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서 자신을 위해서 자발적으로 하는 일입니다. 회사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이 기획한 일, 자신이 주도한 일, 자기에게 맞겨진 일. 누구보다 잘하고 싶어서가 아닌 나 스스로 만족하기 위해서 끊임 없이 노력하는 과정입니다. 이런 일을 즐기는 자.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 자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틀렸습니다. 모든 실패가 성공의 어머니는 아닙니다. 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최선을 다한 실패는 큰 성공의 어머니다". 어떤 일에 최선을 다한 실패는 반드시 있어야 더 큰 발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도전을 무서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잘못된 점보다는 왜 옳은지에 더 귀를 기울이는 자
우리는 다른 사람의 주장을 들을 때 그 사람이 틀린 점을 찾으려고 합니다. 그러다보면, 의도적이지 않더라도 주장하는 사람이 불쾌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하는 이야기가 왜 옳은지에 대한 것을 찾다보면 보완하게 되고, 주장을 하는 사람도 더 친절해집니다. 그런 교류 속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쏟고, 상대를 더 돕고 싶어집니다. 우리 모두는 부족합니다. 부족한 점을 서로 잘 보완해서 서로 배우고, 더 큰 결실을 일궈야합니다. 그런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주 작은 것도 사소히 생각하지 않는 자
세상 모든 사람들은 성공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런 경쟁 속에서 더 나은 것을 가지기 위해서는 사소한 것에 관심을 귀울여야합니다. 사람들이 폰트만 신경쓸 때 줄간격, 여백 이런 사소한 부분도 신경쓸 수 있는 그런 디테일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디테일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자신의 주장을 더 상대방에게 더 확실히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기업 포토 &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78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기업뉴스 게시글 리스트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