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넷마블

기업정보

대표자명
조영기
설립년도
2000년
사원수
450 명
매출액
-
자본금
-
기업형태
대기업
대표게임
마구마구, 다함께차차차, 다함께퐁퐁퐁 등
주요사업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온라인게임
대표번호
02-371-7624
회사위치
(152050) 서울 구로구 구로동 182-13 대륭포스트타워 2차http://www.cjenmgames.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CJ E&M 게임부문 소개]
- 2000년 넷마블로 시작해 2004년 CJ그룹 계열사로 편입했으며, 2011년 3월 1일 CJ E&M 통합에 따라 지금의 CJ E&M 게임부문으로 거듭났다,
쉽고 다양한 온라인 게임의 제공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의 삶을 즐겁게 한다’는 모토 아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3,500만 명의 회원과 동시접속자수 43만 명을 넘어서며 국내 최고의 게임 포털로 자리매김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게임 퍼블리싱을 비즈니스 모델로 개발, 도입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과 스포츠 게임 <마구마구>의 성공을 중심으로 <그랜드체이스>, <대항해시대>, 등 우수한 게임의 안정적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NO.1 퍼블리싱 게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바일게임사업 강화를 통해 <다함께차차차> <다함께퐁퐁퐁> <마구마구2013> 등의 인기 모바일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다.
특히, 실력 있는 개발사의 인수합병을 통해 개발 스튜디오 체제를 확보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 라인업을 확보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 퍼블리싱, 모바일 사업도 활발히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CJ E&M 게임부문 Vision]
- 생활 속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글로벌 게임 문화 기업

[CJ E&M 게임부문 Mission]
- 그룹 문화 산업을 선도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한다.



연혁 및 실적

2011
CJ E&M 출범
: CJ 인터넷 외 CJ미디어, 온미디어, 엠넷미디어, CJ엔터테인먼트, 오미디어홀딩스 등 CJ 내 6개 계열사 합병
2011 정보문화유공자 포상 국무총리상 수상 (행정안전부)
2011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 수상 <전국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2011 웹어워드코리아2011 <문화레포츠부문 게임분야 대상> 수상
2011 게임조선 어워드 <사회공헌기업상> 수상

2010
넷마블 가입자 3천만 명 돌파
씨드나인, 미디어웹, 마이어스게임즈, 씨제이게임랩(구 호프아일랜드) 지분 인수
네이트(SK 커뮤니케이션즈) 게임 사업 제휴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 획득
2010 대한민국 게임대상 건전게임문화부문 공로상 수상
2010 한국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2008-2009
장애학생 e스포츠 대회 후원, 게임여가문화체험관 개관
2008 사이버윤리지수 게임 부문 최우수사이트 선정
2008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게임부문 우수상 <프리우스 온라인> 및 건전게임문화부문 공로상 수상
2009 대한민국 게임대상 사회공헌우수기업상 수상
2009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6년 연속 선정
2009 한국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 <2009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2009 장애학생 특수교육 정보화 발전 부문 장관상 수상

2006-2007
서든어택 동시접속자 25만 명, 넷마블 동시접속자 43만 명 돌파
2007 국가 고객 만족도 웹보드게임 부문 1위 수상
2007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4년 연속 선정(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2007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게임부문 우수상 등 3개 부문 수상 <쿵야 어드벤처>

2005
CJIG 설립 / 애니파크 인수
2005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2년 연속 선정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2005 올해의 인터넷 기업 대상(정통부 장관상) (한국인터넷기업협회)

2004
CJ그룹으로 편입, CJ인터넷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일본 법인 설립 (CJ Internet Japan)
2004 국가고객만족도 평가(NCSI) 게임포털부문 1위 선정 (한국생산성본부)
2004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선정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2002-2003
넷마블 가입자 2천만 명 돌파
2002 제1회 대한민국 CEO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한국브랜드협회)
2003 골든브랜드 인증서 획득 / 골든브랜드 윤리경영 대상 (한국서비스 경영진흥원)

2001
국내 최초 게임 퍼블리싱 사업 시작
넷마블 가입자 500만 명 돌파

2000
㈜ 넷마블 설립
게임포털 넷마블 정식 서비스 시작

인재상

1. 책임감
Netmarble인은 내가 회사의 주인공이라는 "주인의식"을 갖습니다.
시작한일은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의지를 가집니다.

2. 전략적 사고
목표지행적인 사고와 실행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시킵니다.

3. 디테일
한번 맡은 일은 A~Z까지 철저하게 업무를 숙지한 상태에서 세심하게 프로젝트를 챙기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함께하는 사람들을 리딩합니다.

4. 스피드(실행력)
결정된 사항에는 모두가 한마음으로 합심하여 앞만 보고 달려갑니다.
각자 맡은 자리에서 전사가 유기적으로 일사불란하게 실행합니다.

5. 조직력
"나"보다는 "우리"를 , "우리 부서"보다는 "우리 회사"를 함께 생각합니다.
행동중인 전사적 목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6. 리더십
Netmarble인의 리더십은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한 모두의 노력입니다.
팀원이 따르고 동료가 신뢰하며 상사가 믿어주는 "존중받는 리더"의 모습입니다.

기업 사진 및 동영상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3442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기업뉴스 게시글 리스트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