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
03월
- 국가 고객 만족도 웹보드게임 부문 1위 수상
- 41회 납세자의 날 재경부장관상
- KOEI와 <진삼국무쌍 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02월
- 일본 세가社와 '슈퍼 몽키볼 레이싱' 공동개발 착수
- <서든어택> 동시접속자수 21만 명 돌파
01월
- <미니파이터> 공개 서비스 시작
- 넷마블 UCC 아바타 <오픈마켓> 개장
[2006년] -----------------------------------------------------
12월
- <서든어택> 동시접속자수 18만명 돌파
- <원더킹> Cj인터넷 재팬과 서비스 계약 체결
- 중국 완미시공社와 전략적 제휴 체결
10월
- T2CN과 중국 합작법인 설립 관련 계약 체결
09월
- 반다이코리아와 퍼블리싱 조인식
- <서든어택> 동시접속자수 16만 명 돌파
- 마블퀘스트와 <미니파이터> 퍼블리싱 계약 체결
07월
- 위플라이엔터테인먼트와 <그라센> 퍼블리싱 계약 체결
06월
- <서든어택>, e스포츠 공인 종목 채택
05월
- 제2기 인턴사원 채용
- 넷마블 동시접속자수 34만명 돌파
- 넷마블, 온라인 게임포털 3관왕 석권
03월
- <마구마구> 공개서비스 실시
- 전남과학대학과 산학협동 협약 체결
01월
- <쿵야> MP3 출시
- KBS와 <쿵야> 애니메이션 공동 제작 계약 체결
- 엔트웰과 <노스테일>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5년] -----------------------------------------------------
12월
- 올해의 인터넷기업대상 수상
- 교통카드 'T-money' 인터넷 충전서비스 실시
- 레인콤과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 관련 MOU 체결
- 소프트뱅크 등과 세계최대 규모 '온라인게임펀드' 조성
11월
- 구로디지털단지로 사옥 이전
- '사랑의 헌혈캠페인' 진행
- '2005년도 상반기 디지털콘텐츠 표시 우수 서비스 대상'
게임분야 우수사이트 선정
- 모바일솔루션업체 신지소프트와 MOU 체결
(모바일 게임, GNEX 게임투자 개발)
10월
- 창립 최초 인턴사원 채용
- '넷마블재팬 (http://www.netmarble.jp)' 회원수 100만 돌파
- 그라비티와 퍼블리싱 사업제휴
- 넷마블(www.netmarble.net) 사이트 개편
09월
- CJ인터넷 BI 변경
08월
- 게임개발사 '게임알로' 인수
07월
- 게임개발사 '애니파크' 인수
- '넷마블재팬' 동시접속자 1만명 돌파
04월
- 차세대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KTF 모바일 게임포털 ‘GPANG’)
03월
- 게임 및 검색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제휴 체결(
㈜다음커뮤니케이션)- '넷마블재팬
(http://www.netmarble.jp)' 공개서비스 시작
01월
- 게임 스튜디오(CJIG) 설립
[2004년] --------------------------------------------------
12월
- 제2회 머니투데이 IR대상, 인터넷/게임부분
최우수 기업 선정(머니투데이)
11월
- 온라인 교통카드 사업 진출(㈜한국스마트카드와 사업제휴)
- ‘2004 올해를 빛낸 기업’ 엔터테인먼트 기업 부문, CJ인터넷 선정
- [한국경제리서치, 한국경제]
10월
- 중국 내 게임포털 ‘아이게임(www.igame.com.cn)’ 공식 오픈
- 온라인게임 캐릭터 상품 출시
09월
- 차세대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KTF와 사업제휴)
- CJ인터넷재팬 설립
(일본 최대 인터넷기업 ‘소프트뱅크그룹’과 사업제휴)
08월
- ‘제1회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대상’ 온라인게임 부문,
넷마블 선정 [한국일보]
- ‘2004 한국산업의 인터넷파워(KWPI)’ 게임부문 전문가
웹파워 1위, 넷마블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07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넷마블 선정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 ‘2004한국의 고속성장기업 50’ CJ인터넷 동상 수상
[한국신용정보, 디지털타임스]
06월
- CJ인터넷 주식회사로 사명변경
- 시네마서비스(영화사업부문) 물적분할
04월
- CJ그룹, ㈜플레너스 인수
- 국가고객만족도 평가(NCSI) 게임포털부문 1위, 넷마블 선정
[한국생산성본부]
02월
- 중국 사업 진출(중국 최대 포털기업 ‘SINA Corp.’과 사업제휴)
[2003년] -----------------------------------------------------
12월
- ‘2003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야채부락리 2개부문 수상
* 기능성게임(교육용) 우수상 [문화관광부 장관상]
* 게임캐릭터상 2003 최고의 게임캐릭터상
- ‘골든브랜드 인증서’ 획득 [한국서비스 경영진흥원]
- ‘골든브랜드 윤리경영 대상’ [한국서비스 경영진흥원]
09월
- ㈜넷마블, ㈜플레너스엔터테인먼트 인수합병
- 통합법인사명 ㈜플레너스(KOSDAQ)로 변경
07월
- 게임포털 넷마블 회원 2000만명 돌파
- ‘2003 한국산업의 인터넷파워(KWPI)’ 게임부문
전문가 웹파워 1위, 넷마블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03월
- 온라인 영화 및 만화 서비스 오픈
[2002년] -----------------------------------------------------
11월
- ‘제3회 정보통신기업 디지털 대상’ 우수기업 수상 [한겨레신문사]
10월
- ‘제1회 대한민국 CEO 브랜드파워 대상’ 수상 [한국브랜드협회]
07월
- ‘유망중소기업’ 선정 [우리은행]
03월
- ㈜넷마블 부설 기술연구소 설립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 ‘제2회 한경 Web Awards 최우수 사이트’ 선정 [한국경제]
02월
- 벤처기업확인(기술평가기업) [서울지방중소기업청]
01월
- 게임포털 넷마블 회원 1000만명 돌파
[2001년] -----------------------------------------------------
12월
- ‘시민이 뽑은 개인정보 우수 사이트’ 선정 [경제정의실천연합]
- ‘2001년 최고 성장 사이트’ 선정 [인터넷 메트릭스]
- ‘2001년 히트 웹사이트’ 선정 [한국일보]
- ‘2001년 엔터테인먼트 분야 히트 사이트’ 선정 [코리안클릭]
- ‘2001 MVP 사이트’ 선정 [100 hot]
10월
-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사업 진출
[2000년] ------------------------------------------------------
11월
-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정식 서비스 오픈
03월
- ㈜넷마블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