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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즈핸즈

기업정보

대표자명
임익수
설립년도
2005년
사원수
40 명
매출액
70
자본금
6억 7000만원
기업형태
중소기업(300명미만)
대표게임
콜 오브 듀티4, 메탈슬러그 온라인
주요사업
pc 및 비디오 콘솔 게임 S/W 유통, 온라인 게임 개발
대표번호
02-539-4970
회사위치
(135080) 서울 강남구 역삼동 733-20 sunsco 3층http://www.wizhands.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1. 위즈핸즈 개요
2005년 게임 타이틀 전문 유통사인 (주)노리틀을 시작으로 위즈핸즈의 게임 로드맵은 시작되었습니다.
2007년 하반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50여개 이상의 국, 내외 유명 타이틀을 런칭하며 게임 유통사로의
입지를 확고히 자리매김한 위즈핸즈는 사명변경과 함께 다양한 사업전개를 통해 글로벌 게임 리더로써의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2007년 온라인 게임 컨텐츠 및 자체 개발 3D 엔진인 'WIZngine'을 통해 성공적인
R&D를 시작한 위즈핸즈는 게임 컨텐츠의 유통과 개발, 솔루션의 보급을 통해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리더로 거듭나겠습니다.

2. 위즈핸즈 사명
지속적인 즐거움을 만들어가는 회사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마법사의 손을 모티브로, 개발 경험이 풍부한 경력자들로 구성된 개발팀의 검증된
기술력과 도전정신을 표현

3. 경영철학

-게임은 놀이와 즐거움을 위한 것입니다.
(주)위즈핸즈의 게임은 일시적인 즐거움이 아닌 오랫동안 즐길 수 있고 항상 유저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 즐거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회사
(주)위즈핸즈의 모든 개발자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합니다.
인터넷이 없었던 시절, 용돈을 아껴 모아 구입한 패키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밤잠을 아껴가던 초심을 항상 기억하고 고객 편의와 재미요소를 찾아내기 위해 오늘도 고민을 거듭합니다.

-인재와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회사
게임은 혼자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개발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만드는 종합선물 셋트 입니다.
직원들이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만큼 회사는 최고의 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그 성과물에 대한 최대의 보상을 약속합니다.

4.위즈핸즈 비전
글로벌 스튜디오,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및 유통, 서비스에 이르는 통합 글로벌 네트워크 구성



연혁 및 실적

2005. 05 : 주식회사 노리틀 설립
2005. 05 : ACTIVISION Korea 와 유통계약 채결
2005. 06 : PSP 게임 “스파이더맨 2”, “토니호크 언더그라운드2” 출시
2005. 07 : PC 게임 “마다가스카” 출시
2005. 08 : SONNORI 와 유통계약 채결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2005. 08 : PSP 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출시
2005. 08 : PSP 게임 “언톨드 레전드” 출시
2005. 09 : PC 게임 “얼티밋 스파이더맨” 출시
2005. 10 : PC 게임 “퀘이크 4” 출시
2005. 10 : PSP 게임 “엑스맨2 레전드” 출시
2005. 11 : PC 게임 “엑스맨2 레전드” 출시
2005. 12 : PC 게임 “더무비즈” 출시
2005. 12 : 자본금 50,000,000 원으로 증자
2006. 01 : 100,000,000 원 신규투자
2006. 01 : 자본금 77,500,000 원으로 증자
2006. 01 : PC 게임 “콜오브듀티2” 출시
2006. 03 : Xbox360 게임 “콜오브듀티2” 출시
2006. 03 : Xbox360 게임 “ 토니호크 아메리칸 웨스트랜드” 출시
2006. 03 : Xbox360 게임 “건” 출시
2006. 03 : Xbox360 게임 “퀘이크4” 출시
2006. 05 : Xbox360 게임 “툼레이더 레전드” 출시
2006. 06 : PC 게임 “오버더 햇지” 출시
2006. 06 : PC 게임 “툼레이더 레전드” 출시
2006. 06 : PC 게임 “엑스맨3 최후의 전쟁” 출시
2006. 06 : Xbox360 게임 “엑스맨3 최후의 전쟁” 출시
2006. 07 : 50,000,000 원 신규투자 / 자본금 91,000,000 원으로 증자
2006. 07 : PSP 게임 “툼레이더 레전드” 출시
2006. 08 : PC 게임 “콜오브듀티2” PC방 전용제품 출시
2006. 09 ~ 현재 : ACTIVISION, SNK, TAKE2 등 해외 퍼블리셔 타이틀 국내 유통
2007. 08 ~ 현재 : 메탈슬러그 온라인 개발 중
2007. 11 : 사명 변경 (주)노리틀 -> (주)위즈핸즈

인재상

-기본(Basic)
기발한 창의성이나 번뜩이는 아이디어도 기본이라는 토양이 없이는 제대로 꽃을 피울 수 없습니다.
게임의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타 게임과 다른 아이디어와 시스템을 내세운다고 하더라도 안정된
게임플레이 환경이 없다면 유저의 신뢰를 얻을 수 없습니다.
위즈핸즈의 개발자들은 다양한 개발 환경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착실히 실력을 다져 온 기본에 충실한
인재들입니다. 백마디의 말보다 작업의 결과물로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는 그런 인재를 기다립니다.

-소통의 기술(Communication Skill)
게임이란 혼자서 만들어내는 결과물이 아닙니다. 짧게는 1년에서부터 수년에 이르기까지 프로젝트라는 공동의 목표
를 성공시키기 위해 작게는 팀, 크게는 회사라는 조직하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움직여 나갑니다.
이런 공동 작업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구성원 개개인간의 소통의 기술 입니다.
자신이 맡고 있는 현재의 작업을 정확히 인식하고 해당 작업의 최종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소통해야
합니다. 경영진과 개발자, 사람과 사람 사이에 끊임없이 소통하고 원활한 타협점을 찾아낼 수 있는 그런
숨은 그림 찾기를 함께 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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