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Nintendo의 CEO는 '아이디어가 자본을 이긴다'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저희 IDEAS도 새로운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승부하여 작지만 강한 회사, 많은 개발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개발사로 성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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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의 CEO는 '아이디어가 자본을 이긴다'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저희 IDEAS도 새로운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승부하여 작지만 강한 회사, 많은 개발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개발사로 성장하겠습니다.
[2006년]
2006. 05월 : Rhythm Dance Game 개발 착수
2006. 08월 : 기획 완료
2006. 09월 : 3D Engine 개발, P2P Server Module_Netlib 개발 완료
2006. 10월 : 아이디어스㈜ 설립 (설립자본금 1억)
2006. 11월 : Visual Concept 확정
2006. 12월 : 1차 캐릭터 개발 및 Motion Capture('드리프터즈' 김덕현) 완료
[2007년]
2007. 03월 : 가칭 ‘You Can Dance’ 데모 완료 / 중국, 일본, 대만 퍼블리싱 협의
2007. 08월 : 중국 9YOU와 중국 퍼블리싱 계약
[2008년]
2008. 02월 : 해외 투자사로부터 300만불 투자 유치
남보다 조금 튀고, 남보다 조금 더 열정적인 분이면 좋겠습니다.
게임 개발이라는 평범하지 않은 직업을 선택하고도 후회하지 않는 분이면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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