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주)멀티엔터프라이즈는 21세기 첨단 멀티미디어 산업의 한 분야인 Game Software의개발 및 유통전문 업체로써 국내/외 게임산업 분야의 건전한 육성, 발전과 새로운 문화창달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21세기는 영상, 미디어, 창조적 아이디어, 무한한 신기술 개발과 발전 등 지식기반첨단 정보산업 사회의 미래가 시작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멀티엔터프라이즈는 이러한 새로운 세상에 도전적인 매력과 Game산업의 한 분야에서최고의 인재와 기술력으로 21세기 Game 산업의 전문업체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입니다.
ㅇ 연혁
-1999. 4 ㈜멀티엔터프라이즈 법인설립
-2000. 5 녹색전차 해모수 중국 수출
-2001. 2 타프시스템 대물낚시광외 해외라이센스 판권취득
-2001. 4 KONAMI,CAPCOM사 Localization(MEGAMEN X5)
-2002. 1 ANEMONE 아동용 PC GAME 개발
-2002. 1 DIGIMON WORLD PS I 컨버젼 작업
-2002. 3 우수게임 사전제작 업체 선정(문화관광부)
- ANEMONE PC GAME
-2002. 5 DIGIMON WORLD PC게임 출시
-2002. 9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문화관광부)
- ANEMONE PC GAME
-2002.12 2002 게임대상 PC GAME 및 캐릭터 부문 후보작 선정
- ANEMONE PC GAME
-2002.12 메가맨X6 출시
2003. 1. Casual Online BBO 개발
2003. 5. 마징가 Z 슈팅 & 대전 개발 (Banpresto, Yokoi Korea)
2003. 6. 꼬마 마법사 레미 PC GAME 개발 착수
2003. 6. BBO Casual Online Publisher 계약체결(MGAME)
2003. 9. BBO Casual Online Beta Service 시작
2003.10.아네모네의 소원 (모바일 게임)개발 착수
2003. 6. 짱구 캐주얼 온라인 개발 착수
2003.11. 꼬마 마법사 레미 PC GAME 개발완료 및 출시
2003.12. 벤처기업지정(중소기업청)
2004. 1. KTF(016,018)를 통한 무선 전용 “ 아네모네" 서비스 개시
2004. 1. SKT(011,017)를 통한 무선 전용 “배달왔어요” 서비스 개시
2004. 2. BBO Casual Online Game 일부 아이템 유료화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