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주)신우정보시스템은 1993년 설립이래 화장품 회사의 유통채널관리, 증권사 및 카드사 등의 금융업무, 통신사의 유통망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e-Biz 통합업체로 발전하여 왔습니다.
당사는 전문화된 기술력과 체계적인 PROJECT 관리능력, 임직원의 성실한 고객지원등으로
대부분 업종 1위 업체인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왔으며, 단단한 재무상태 등으로 IMF 위기 때에도 60여명의 직원 중 단 한명도 감원하지 않는 등 안정된 경영을 유지하면서 중소기업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국가 사회에 이바지 하여 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1998년 12월 벤처기업 인증 이후 당사는 e-Biz 솔루션 회사로 발전하기 위한 중장기계획 하에 솔루션 개발 투자를 본격화 하여 2000년도 부터는 매출액의 5% 이상을 솔루션 개발에 투자한 결과 anyWorks/PRM (파트너관계관리시스템), anyWorks/SEC (증권업무통합시스템), anyWorks/EIS (경영자정보시스템)등 유통과 금융분야의 우수한 솔루션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2001년도 부터는 향후 유망 분야인 anyWorks/FM (통합시설자산관리시스템)을 개발하여 본격적인 사업에 임하고 있으며 Auto Platform (e-Biz / Mobile 통합 플랫폼)을 개발하여 e-Biz 솔루션 사업 및 통합 사업의 중요한 도구로써 활용하여 당사의 기술력과 영업력에 한층 힘을 싣게 되었습니다.
한편 2002년에는 그 동안 연구개발해 온 3D 기술과 Mobile 기술을 기반으로 유무선 통합 3D
아바타 시스템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입니다.
이렇게하여 당사는 명실공히 e-Biz / Mobile 통합 솔루션 회사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회사의 중장기 비전인 "1 Until 5" ( 2005년까지 1개 이상의 World Best Product 확보)를 달성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1 Until 5"의 실현으로 "세계속의 신우정보시스템"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우리나라 산업의 최고 가치이고 국가 발전의 원동력인 수출을 실현하여 국가 경제에 크게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