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단비시스템

기업정보

대표자명
김성식
설립년도
1993년
사원수
7 명
매출액
3/
자본금
2억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
주요사업
-
대표번호
02-3424-1810
회사위치
(143200)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테크노마트 31층 7호 -http://www.danbi.com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주식회사 단비시스템은 대한 민국 게임사의 초창기인 1993년 8월에 설립된 회사로서 투철한 장인정신을 가지고 게임을 만들어왔습니다.
창업 초기에 척박했던 국내 게임시장에 "가뭄에 단비"라는 좋은 의미로 이름지어진 단비 시스템은 게임 전문 개발업체로서 현재 PC와 아케이드,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 기술을 보유, 개발하며 단비 특유의 코믹,액션성이 강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비의 초기 제품으로 “Go Go 우리별”, “일지매전-만파식적편”이 많은 관심속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1996년 일본 만화의 대표작인 “드래곤볼”을 이긴 국산 인기 만화 “마이러브”를 게임화한 “마이러브” 게임은 초,중학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1996년 상반기 최고 인기게임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마이러브” 게임은 국산 인기 만화의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Use)의 대표적 작품으로 만화 게임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마이러브” 만화의 후속작인 “까꿍”을 게임화하여 “까꿍” 게임을 1997년 11월 “뱀프 * 1/2”를 개발완료하여 삼성전자에서 출시하였습니다.
1998년에는 인기만화 “12지 전사”를 게임화 하여 출시하였으며, 1999년에 드디어 “뱀프 * 1/2” 아케이드 게임을 개발하여 아케이드 시장에 진출하여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2000년에는 아케이드용 “뱀프 * 1/2”을 PC용게임으로 다시 재작하여 출시를 했으며 ㈜유니온 디지털과 함께 체감형 야구 경품게임기인 “홈런킹”을 공동 개발 했습니다.
2001년에는 2~3개 정도의 알차고 재미있는 아케이드용 게임과 사업영역 확장의 일환으로 모바일게임에 주력하여 개발할 예정입니다. 또한 게임개발에 필요한 신기술 개발에도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세계 누가봐도 단비다운 남다른 게임을 만들고자 단비 시스템은 오늘도 낮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혁 및 실적

-

인재상

-

기업 사진 및 동영상

기업 포토 &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0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해당 기업 관련 뉴스가 없습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