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이쓰리넷

기업정보

대표자명
성영숙
설립년도
2000년
사원수
38 명
매출액
25/
자본금
10억 7500만원
기업형태
벤처기업
대표게임
동전쌓기게임
주요사업
모바일게임 및 소프트웨어개발
대표번호
02-565-1800
회사위치
(463721)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분당스퀘어 1010호http://www.e3net.co.kr

사진 및 동영상 썸네일

기업정보

기업 개요 및 비전

21세기 정보화 사회의 가장 대표적인 화두는 Internet과 Mobile 시대의 도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Internet과 Mobile은 우리 인간의 삶에 한차원 높은 생활의 편리함과 함께 새
로운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중요한 사회적, 문화적, 산업적 Turning Point 를 만들었습
니다. e3net은 이러한 Turning Point의 디지털 정보화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전 세계
인류 모두가 즐길 수있는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 모바일 게임 개발과 모바일 만화
(Moonk) 컨텐츠 제공등을 통하여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또한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의 S/W 개발을 통해 더욱더 경쟁력있는 우량 기업으로 성
장 할 수 있도록 전체 임직원들은 창의적인 꿈을 가지고 더 넓은 세계로 도전하는 기업
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업내용 :
1.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2.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
3. 모바일 솔루션 개발

향후계획 :
1. 세계속에 게임 개발 전문 글로벌 회사
2. 모바일 게임을 통한 인류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회사
3. 다같이 공유하는 나눔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 회사




연혁 및 실적

2007년 11월 [스타비츠] 모바일 기술대상 –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2007년 08월 문화콘텐츠 맞춤형 기술개발사업자 선정(KOCCA)
2007년 07월 삼성전자 ‘디지털 파이오니어 프로젝트’ 사업자로 선정
(IP-TV용 게임개발 가치사슬 컨소시엄 선정(한국S.W진흥원)
2007년 06월 [댄스배틀 오디션] 디지털콘텐츠 대상 – 정보통신부장관상
2007년 05월 희망동전쌓기 캠페인 공식 오프닝(코엑스 이벤트홀)
2007년 04월 2개년 INNO-BIZ 중소기업 기술혁신 소그룹 선정[중소기업청]
2007년 03월 2개년 수출화기업사업 선정[중소기업청]
2007년 01월 [오리엔탈퀘스트]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 문화관광부장관상
2006년 11월 G-Star 게임쇼 서울시 공동관 출품 참가
2006년 10월 [동전쌓기2006,동전쌓기2] 미국 [SkyZone Ent.]와 수출 계약체결
2006년 09월 서울대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공동수업)
2006년 08월 온라인게임 “오디션” 모바일 게임개발, 서비스 T3Ent.(주)와 계약체결
2006년 08월 디지털 방송(DTV) 게임콘텐츠 제공관련 CJ인터넷㈜와 계약체결
2006년 07월 CT맞춤형 기술개발사업자 선정(KOCCA)
2006년 07월 한양대학교와 산학협력체결
2006년 07월 [동전쌓기2006] WCG2006 모바일게임 한국대표선발전 종목선정(WCG)
2006년 06월 2006년도 수출유망 중소기업지정(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2006년 05월 세계최대 게임쇼 [E3 Game Expo] [동전쌓기2006]외 출품
2006년 03월 TL9000 인증획득
2006년 02월 RPG 모바일게임 전문회사 [위드모바일] 인수합병
2006년 02월 MBC,imbc와 방송콘텐츠 모바일게임 사업화 MOU체결
2006년 01월 [동전쌓기2] 일본[브로딘엔터테인먼트] 수출공급 계약체결

2005년 12월 게임산업공로-문화관광부 장관 표창장 수상
2005년 11월 [동전쌓기2006]‘지스타(G-Star) 게임리그 2005’ 장관배 동전대항전 개최
2005년 10월 [동전쌓기2006] ‘지스타(G-Star) 게임리그 2005’의 정식종목 선정
.(문화관광부,정보통신부 공동)
2005년 10월 법인자본금 증자(총자본금 10억5천6백만원)
2005년 09월 일본 동경 게임쇼 출품
2005년 07월 ISO9001 인증획득
2005년 07월 매경우수벤처기업대상 디지털콘텐츠부문 대상 수상-문화관광부[장관상]
2005년 06월 기술혁신형(INNO-BIZ) 중소기업 선정(중소기업청)
2005년 05월 세계최대 게임쇼 [E3 Game Expo] [동전쌓기2005]외 10여종 출품
2005년 04월 [동전쌓기2], 미니게임[푸타X6] 중국 UNISK 수출공급 계약체결
2005년 04월 [3D 동전농구 – 모바일 3D게임]KTF 공식서비스
2005년 04월 2005년 수출기업화 사업지원 업체선정(서울중소기업청)
2005년 01월 미니게임[푸타x6] 일본[Terra Corp.]사와 KDDI 수출공급 계약체결

2004년 12월 법인자본금 증자(총자본금 9억4천만)
2004년 12월 [미니카레이싱GP+] 2004 SK텔레콤 WIPI 컨텐츠 공모전 동상수상(3백만
원)
2004년 12월 [미니카레이싱GP+] 2004 KTF Wide LCD Wipi 공모전 장려상수상(1천만
원)
2004년 12월 [3D동전농구] " KTF WIPI 3D게임 공모전 채택(상금 1천만원)
2004년 12월 [동전쌓기]-2004대한민국 S/W 연말대상전-[국무총리상] 수상(진흥원)
2004년 12월 100만다운로드 기념 [정보통신부 장관배] 동전대항전 개최(COEX)
2004년 11월 [동전쌓기2] “월드게임 페스티벌” 게임대회 정식종목 채택(COEX)
2004년 11월 동전쌓기,동전쌓기2, 100만 다운로드 돌파(3개 이동통신사 누적)
2004년 11월 [동전쌓기] Veritest-TTA 인증 획득(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2004년 10월 [동전쌓기] 말레이시아 최대이통사 Maxis와 MCP & 수출 계약체결
2004년 10월 벤처Korea2004-벤처기업대상 [대통령 표창장] 수상(벤처기업협회)
2004년 10월 과학기술공로-과학기술부 [장관 표창장] 수상(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04년 09월 2004 일본 동경 게임쇼 출품(게임산업개발원)
2004년 08월 우수여성벤처기업인상-과학기술부 [장관 표창장] 수상(여성벤처협회)
2004년 08월 제1회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대상]수상-모바일 게임부문(한국일보사)
2004년 08월 [러쉬러쉬] 일본 미디어링과 수출 계약 체결
2004년 08월 [동전쌓기] 일본 [KDDI] 공식서비스(Media Ring)
2004년 06월 [동전쌓기]일본 KDDI 퍼블리싱업체 Media Ring(일본)과 수출계약 체결
2004년 05월 [동전쌓기2] KTF016 “Best Game” 선정(5월~7월)
2004년 05월 [동전쌓기2] KTF016 “주간 Best Game” TOP10 선정
2004년 05월 [동전쌓기2] LGT019 다운로드 "금주의 지존 TOP10" 선정
2004년 05월 모바일 게임 “스타대상” 선정(굿데이신문사)
2004년 05월 모바일 게임[동전쌓기]”유망DC 해외 현지화 지원사업”선정(S.W진흥)
2004년 04월 해외벤처캐피탈 투자유치지원사업 벤처기업 50개 선정(중소기업청)
2004년 03월 [동전쌓기] 신 S/W 대상전-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2004년 03월 [동전쌓기] 중국 [차이나 모바일] 공식 서비스(NEC & M.NET)
2004년 02월 [동전쌓기] 대만 [중화텔레콤] 공식 서비스 (SOLEWELL)
2004년 02월 [Moonk]-WIPI 콘텐츠공모전 장려상 수상(한국무선인터넷솔루션)

2003년 12월 2003년도 수출유망 중소기업지정(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2003년 12월 [동전쌓기] SKT011 8월~12월 <다운로드 TOP10> 선정
2003년 12월 [동전쌓기] KTF016 4월~12월 선정
2003년 06월 [동전쌓기] SKT011 <다운로드 추천게임 1위>선정
2003년 06월 [동전쌓기] SKT011 <다운로드 TOP10>선정
2003년 04월 세계최초 4인용 무선네트워크 게임 [브레인 서바이벌] 독자개발
2003년 04월 [동전쌓기] KTF 4월 BEST 게임 선정
2003년 02월 모바일게임 [재미니의 육아일기] KTF 2월의 선정

2002년 08월 게임제작업자 등록
2002년 05월 벤처기업 인증 획득(서울중소기업청)
2002년 01월 자본금 증자(5억)-게임업종 진출

2001년 12월 병역특례 기업 지정(병무청)

2000년 06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인가(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2000년 05월 E3net㈜ 법인 설립



인재상

1. 긍정적인 사고를 지닌 미래 지향적인 사람-세상을 한손으로 움켜잡아도 부족하다고
하는 생각하는 글로벌 마인드를 소유한 사람
2. 창조적이며 도전적인 사람- 무선 모바일 시장을 지배할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하는자
3. 항상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결정된 사항은 초지일관 물불가리지 않고 덤비는사

4. 항시 가슴속에는 옛 고조선과 고구려의 옛땅을 되찾으려는 따무르자 정신을 계승하
고 있는사람.
5. 독도는 신라땅 ..대마도는 고려땅...일본은 한국땅...이라고 동경 한복판에서 핸드마
이크를 들고 외칠 수 있는 기백있는 사람.
6. 언젠가 머지않아 무선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경영을 꿈꾸는 한국판 동키호테 정신의
소유자인 사람

기업 사진 및 동영상

기업 포토 & 동영상 정보가 없습니다.

채용정보

진행중 0 마감 0

진행중이거나 마감된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기업뉴스

전체 42

게시글 검색 조건 설정

기업뉴스 게시글 리스트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