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취업토크 상세

취준플머) 앞으로 공부방향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요?

작성자
앞이안보여
작성일
2020-09-17
조회수
444
좋아요 수
0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 입니다.

C/C++, MFC : 초급~중급자내외 (학교에서 무난하게 수업 수강한 수준)
컴퓨터구조, 운영체제 : 학교에서 이론정도만 공부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 학교에서 HTML,PHP + MySQL을 이용한 간단한 홈페이지 제작
자료구조, 알고리즘 : 기본적인 지식은 있으나 기초응용까지만 가능한 상태 (프로그래머스 레벨2정도)
DirectX : 랜더링 파이프라인 기초, 카메라,물체 이동회전, 텍스쳐셰이더기초,정도 학습하고 중단
언리얼 : 책 1권 독학
유니티 : 책 2권 독학 / 교내 VR, AR 프로젝트 진행
기타 : 토익 750, 정처기 실기 준비중

현재 분석해본 문제점
1. 기본지식들만 있고 게임포폴은 하나도 없는 상태
2. 그래픽API 부족입니다..솔직히 게임학원에서 광고하는 다렉수준의 포폴 만들라고 하면 못만들것 같네요.
3. 코딩테스트 준비 부족 : 솔직히 따로 공부한적이 없습니다..
4. C++ STL : 기초 자료형만 사용해봤고 직접 만든 객체를 적용해본적이 없음


독학만 하고 있어서 현재 취업시장에서 어떤 방향을 요구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우선순위나 방향을 못잡고 있는 상태입니다ㅜㅜ

가장 궁금한건 그래픽API와 STL을 어느정도 수준으로 해야할지가 궁금합니다.
물론 다 잘하면 좋겠지만...취업을 위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조언요청겸, 넉두리겸 글 올려봤습니다.

중구난방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