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플, 전 직군 걸쳐 대규모 공개 채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27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내달 16일까지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그래픽 ▲게임기획 ▲게임사업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웹 등 전 직군 대상이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로 나뉜다.

이 회사는 지원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는 등 서류 전형을 간소화했다. 서류접수 이후에는 서류 심사, 사전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를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발표된다.

이 회사는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복지 제도를 강화했다. 제주 본사에서는 도외 지역에서 오는 임직원을 위한 주거 및 항공권 지원 범위 확대와 함께 단체상해보험 대상 확대, 경"사지원제도 강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유연근무제, 복지포인트, 3년 단위 근속 휴가, 사내 어린이집 지원 등을 운영 중이다.

장민석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오랜 기간 쌓아온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나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열려 있는 곳”이라며 “도전과 성장의 여정을 함께할 뛰어난 동료들의 합류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