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26일 '몬스터헌터 라이즈' 라이브 방송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24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26일 오전 9시 CJ 오쇼핑과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 전용 ‘몬스터헌터 라이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내달 26일 발매 예정인 ‘몬스터헌터 라이즈’ 및 게임 판권(IP)을 활용해 제작된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제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구매자 중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매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헌터 라이즈 에디션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개 세트 등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몬스터헌터‘ 시리즈 마니아로 유명한 배우 심형탁이 참여한다. 심형탁은 방송 중 게임을 시연하는 것 외에도 ’몬스터헌터‘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일화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 디럭스 에디션 세트‘ ’몬스터헌터 라이즈‘ ’몬스터헌터 라이즈‘ 아미보 3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한정 특전으로 ’몬스터헌터 라이즈‘ 스틸북이 제공된다.

스틸북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트리지 2개를 보관할 수 있다. 이번 ’몬스터헌터 라이즈‘와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카트리지를 한번에 수납하기 위한 컬렉션 케이스로 활용 가능하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웅대한 자연 속 거대 몬스터와 싸우는 헌팅 액션 RPG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인 ‘몬스터 헌터 월드’와 확장판 ‘아이스 본’은 전세계 16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시리즈의 최고 기록을 새롭게 썼다.

이번 신작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면서 휴대 모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 통신 기능을 활용한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가 지원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