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2M' 크로니클4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11-2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5일 모바일게임 ‘리니지2M’에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4. 피로 맺은 결의’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연속으로 공격하며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스턴) 시킬 수 있는 새 클래스 ‘대검’을 추가했다. 다른 무기 계열 클래스에서 ‘대검’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공개했다.

첫 신화 등급 클래스 ‘아덴의 통일왕 라울’과 더불어 모든 무기 계열의 신화 등급 스킬을 선보였다. 진 각성 보스 몬스터가 첫 등장하는 월드 던전 ‘각성의 섬’ 등의 콘텐츠도 함께 추가했다.

이 회사는 이날 오후 6시 새 서버 안타라스 1~10번을 오픈한다. 안타라스는 경험치 추가 획득과 레벨업 보상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첫 특화 서버다. 일부 콘텐츠(신화 등급 클래스와 아가시온, 유료 장신구, 연금술, 각성, 집혼 등)를 비활성화로 시작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추가하는 점도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TJ’s 쿠폰’ 5개도 제공한다. 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데일리 혜택 출석 이벤트에서 1일차에 지급하는 ‘TJ’s 쿠폰 상자’를 사용하면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등 3개의 ‘TJ’s 쿠폰’을 먼저 획득할 수 있다.

이후 14일차에는 ‘TJ’s 쿠폰-강화’, 마지막 28일차에는 ‘TJ’s 쿠폰-히든’을 받는다. ‘TJ’s 쿠폰-히든’은 클래스, 아가시온, 강화, 제작, 클래스 변경 등 5개의 ‘히든 쿠폰’ 중 하나를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에 두 번(12시 30분, 20시 30분) 열리는 이벤트 던전 ‘브렘논의 보물창고’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이아 상점에서 365 아데나로 ‘황금빛 성장 상자’를 구입해 신탁서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필드 사냥을 통해 ‘황금빛 가루’를 모아 문자를 제작한 뒤 컬렉션에 등록해 추가 전투 능력치를 얻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매일 저녁 8시 30분 기란성, 오렌성, 아덴성 마을에 등장하는 ‘황금 마차’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