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초점] 컴투스 사옥 이전 이번엔 진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8-04-19

컴투스

컴투스가 가산디지털단지로 사옥을 옮긴 지 6년 만에 사옥을 판교로 이전할 것이란 소문이 나오고 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사옥을 기존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판교로 옮기기 위한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는 주장이 직원들을 통해 나오고 있는 것이다. 이 회사의&이전 위치는 제2판교 테크노밸리가 거론되고 있다.

컴투스의 사옥 이전 소문은 이전에도 없던 것은 아니다. 과천과 판교를 대상으로 사무실 이전을 준비 중이라는 루머가 작년 12월에도&확인될 정도로 꾸준히 언급됐기 때문이다.&

컴투스는 2012년 4월 지금의 가산으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고효율 유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업무 환경을 개선한 바 있다. 하지만 컴투스가 지속적으로 회사 규모를 확장하면서 기존 사무실 역시 포화상태가 돼 사옥 이전 필요성이 대두돼 왔다.

하지만 업계는 사옥 이전 움직임과 관련해서는 좀 더 구체적인 확인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다. 작년까지 꾸준히 이전 후보지로 거론됐던 과천지식정보타운의 경우 컴투스와 녹스게임즈가 입주 의사를 밝히며 경쟁했지만, 결국에는 코오롱글로벌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넷마블이 최종 공급대상자로 선정됐기 때문이다.

또 판교의 경우 현재의 사옥과 거리가 너무 멀어서 직원들이 선호하지 않고 있다는 점도 걸림돌로 알려졌다. 사옥이전의 필요성은 있지만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컴투스 측은 공식적으로 이전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