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스핀오프 브랜드 '쿵야 레스토랑즈'와 루나(LUNA) 화장품 간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13일까지 루나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구매 시 ‘수분 光기 키트’(▲양파쿵야 팩트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손거울)를 증정한다.
또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잡티감퇴 키트’(▲양파쿵야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획전 행사 상품(수분 광 팩트 클리어, "래스팅 팁 컨실러 2종, "래스팅 파운데이션, 포토피니셔 베이지) 구매 대상 선착순 700명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