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커머스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로'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0

NHN커머스는 20일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로’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앞서 2019년 1인 기업 대상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론칭해 약 3개월 만에 1만 상점을 돌파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후 무한한 기능 확장이 가능한 ‘샵바이 프리미엄’을 통해 중대형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에 더해 사용자 중심의 쉽고 편한 IT 기술을 접목한 ‘샵바이 프로’를 출시해 확장형 플랫폼인 ‘샵바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샵바이’의 모든 라인업에는 최신 IT 트렌드를 집약한 MACH(Microservices based, API-first, Cloud-native SaaS, and Headless)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출시한 ‘샵바이 프로’는 기존 ‘샵바이’ 솔루션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제공한다.

‘샵바이 프로’는 클라우드 환경을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국내 CDN 서비스 기반 빠른 콘텐츠 전송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기업 고객들은 쇼핑몰 구축 시 각자의 비즈니스 모델에 따른 맞춤형 쇼핑몰 개발이 가능하며, 오픈 이후에도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수정할 수 있다.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들에게도 최적화된 관리 환경을 제공한다. ‘샵바이 프로’는 하나의 관리자로 여러 개 쇼핑몰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글로벌 서비스 지원으로 해외 비즈니스로의 확장도 용이하다. 또한 오픈 API를 제공해 특색있는 쇼핑몰 구현이 가능하며 페이코 등 간편 결제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외부 서비스 연동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도 지원된다.

이 회사는 4월 30일까지 ‘샵바이 프로’를 첫 신청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자결제(PG) 가입비 면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