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 6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25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6월 23일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와 '소닉 오리진스: 확장팩'을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새로운 캐릭터 '에이미'와 '너클즈(소닉 CD)'를 비'해 게임기어판 12개 타이틀 등의 요소를 더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플러스 콘텐츠 팩'이 포함된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를 선보인다. 또 '플러스 콘텐츠 팩'이 포함된 DLC '소닉 오리진스: 확장팩'도 공개한다.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는 패키지 및 다운로드판이 플레이스테이션(PS)4·5,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된다. X박스 시리즈X|S, X박스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는 다운로드판이 제공된다.

패키지판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에는 오리지널 아트 북, 메가 드라이브 분위기 리버시블 자켓이 동봉된다. 또 "기 구입 특전으로 '특제 레코드 러버 코스터'까지 증정된다. 제품에 딸린 2차원 코드를 스캔하면 BGM 모음집을 즐길 수 있다.

'소닉 오리진스: 확장팩'은 이번 플러스 콘텐츠 팩뿐만 아니라 과거 발매된 DLC '클래식 음악 팩'과 '프리미엄 펀 팩'이 함께 수록된다.

이번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에서는수록 타이틀 중 하나인 '소닉 CD'에서너클즈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또 '소닉 CD'의 일부 스테이지에 신규 루트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소닉 카오스' '테일즈 어드벤처' 등 소닉의 원점인 다수의 타이틀이 새롭게 추가된다. 게임기어판의 '소닉 더 헤지혹'에서는 '소닉 오리진스'의 메가 드라이브판과 다른 스테이지와 사운드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닉 드리프트' '소닉 드리프트2' '닥터 에그맨의 민빈 머신' 등에서는 2P 대전도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