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븐로드 '오트랜드 오브 워' 사전 등록 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2-08

세븐로드는 상반기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오트랜드 오브 워'의 사전 등록을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SS 영웅 '어둠의 귀"'을 선물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사전등록자 목표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50만명 달성 시 10회 뽑기권과 500다이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빛과 어둠의 신이 창"한 "물들이 세 가지 진영에 속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진영 간의 치열한 대결을 담은 방치형 AFK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수백 명의 영웅이 등장하며, 이들의 스킬을 자유롭게 "합하고 진영 간의 상성 관계 및 영웅 인연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 작품은 한 방치형 시스템을 채택해 자동 전투로 여러 스테이지를 동시에 공략하고 재화를 획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최적의 덱 "합과 위치 배정으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둘 수 있으며, 아이템과 사건 등이 무작위로 발생해 매번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영웅 간의 레벨을 공유하는 공명 트리 시스템, 함께 보스를 처치하는 길드 보너스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마련해 끊임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